누누의 이러쿵저러쿵일보

'2022/03 글 목록

loading...

반응형

2022/03 5

[이대카페] 브런치카페 '원즈오운' 이대베이커리카페 원즈오운 One's own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이화여대길 20 1층 잠봉뵈르 8,900원 토마토스프 4.500원 잠봉뵈르샌드위치와 토마토스프를 많이 먹는다. 잠봉뵈르도 사먹을걸 그랬다. [한남역맛집] 이영자가 추천한 소소한 밥집 ‘밥한끼’ [한남역맛집] 이영자가 추천한 소소한 밥집 ‘밥한끼’ 한남역 갈일이 있어 갔다가 우연히 가게된? (알고는 있던) 맛집 ‘밥한끼’를 소개할께요~ 가게이름도 소박한 , 귀엽죠? ㅎㅎㅎ 여기 예전에 전참시에 나온 이영자 맛집 이잖아유~ 요기에 있는지 sunudaily.com 이대역이 있는 사거리에서 이대방향으로 좀만 내려가면 금방있다. 여기인가,? 하고 생각하면 거기다. ㅎㅎㅎ 카페의 인스타나 사진들을 보면 딱 그 가게만의 이미지가 있는데 가게도 그러했다. (생각한 대로) .. 아무 의미 없음/디저트&카페 2022. 3. 29.
[청라맛집] 마제소바 라멘집 닭고기육수가 진한 라멘맛집 ‘판코’ 마제소바 , 라멘 전문점 '판코' 위치 : 인천 서구 청라에메랄드로 84 지하 1층 101호 ( 딜라이트타워2차 수변에 위치하고 있어요.!) 포장, 배달 , 예약 가능 판코라멘 9,000원 마제소바 9,500원 ~ 요 며칠 수변에서 바람쐬면서 무슨가게가 들어올까.. 했는데 마제소바, 라멘 가게가 들어왔네요. 라멘귀신 쥔장은 안가볼 수 없죠,,, (아직 부동의 라멘맛집1위 '하카타분코') 귀여운 이집만의 간판이예요 라멘온천탕 ㅎㅎㅎㅎㅎ 체인점이더라구요!! 가게 테이블은 바테이블로 좌석이 많지는 않습니다. 무엇보다 마음에 드는건 , '혼밥' 이 가능할 거같아요. 헤헤헤 제가 간 시간은 점심시간대라 배달, 포장 엄청많더라구용. 역시 새로운가게라 젊으니들도 만코 ,, #혼밥맛집 #라멘맛집 #혼자먹기 역시 새집이.. 아무 의미 없음/일식 2022. 3. 23.
[인천맛집] 인천닭강정 닭강정맛집 부드러운 순살 ' 신예원닭강정 ' 배달가능 신예원닭강정 청라직영점 인천 서구 청라커낼로 264 1층 113호 032-567-9997 순한맛, 간장맛, 매운맛, 순살후라이드 4종류!! 배달가능 , 포장가능 갈때마다 사람이 많았어서 요즘은 전화로 미리 주문하고 찾으러감 ~ 총총 닭강정귀신이 인정하는,, 닭강정맛집입니다. 지금 쓰면서도 침흘리면서,, 작성 중,, 오늘도 먹을까,, 제가 사먹을때까지만 해도 배달 안했는데 지금 보니 배달의민족 입점하셨더라구요!!! 너무 조하~ 역시 닭은 배달이지~~~~ 천안맛집인가봐요. #천안명물 #천안닭강정 네이버검색해보면 충북 진천군에 위치해 있어요.. 이 맛있는걸 진천사람들만 먹었단 말이지 ???? 저는 맵찔이라 매운맛은 노도전... 순한맛으로 사봤습니다. 간장맛도 궁금하긴해요. 근데 간장맛 은근 ..질릴거같아서. .. 아무 의미 없음/분식 2022. 3. 16.
[인천카페] 서구 완정역 디저트카페 / 반려견 동반가능 완정역 근처에 아주 이쁜 카페가 생겼다. 내가 안가볼 수 없지.. 쉬는날 대충 모자쓰고 언니랑 차타고 다녀왔다. 언니가 이 근처에서 일하면서 봤는데 좋은 위치에 터가 하나 있다고 해서 뭐가 생길까 하고 궁금했다고 한다. 카페가 생겨서 너무 딱! 이라고 하던게 생각난다. 바로 옆 #검단힐스테이트 가 보인다. 아파트 뒷편에 언덕을 올라가면 위치해 있다. 참고로 차로 올때는 네비언니가 알려주는 방향으로 말고 좀 더 직진해서 힐스테이트 5차와 6차 사이를 지나 편한길로 가는 것을 추천. 카페 이름, 카페 인테리어만 봐도 어떤 느낌의 공간인지 느껴진다. #서원안길 문이다.. 처음에 문을 어떻게 여는지 ㅋㅋㅋ몰라서 누르고 밀고,,ㅎㅎㅎ 들어가자마자 예쁜 화분들이 반겨준다 ㅎㅎㅎ 저 토분 맘에 드는데 어디서 사는지 .. 아무 의미 없음/디저트&카페 2022. 3. 15.
[패션쇼] 2022 F/W 미우미우 쇼 miumiu 이번 시즌에서 가장 마음에 든 룩! 역시 미우미우는 러블리해.. 전 절대 저 숏치마를 입지 못할거 같지만 넘넘 이쁜 패션 새 시즌 발레리나 슈즈.. 이것도 왠지 인기 많을거 같아요. 화이트운동화에 매치하니 더더욱 이쁨! #미우미우완더백 화이트 완더백이 너무 이뻐요. 화이트컬러 관리하긴 어렵지만 블랙컬러만큼이나 모든 룩에 두루두루 잘 매치할 수 있는 컬러! #마테라쎄 핸들백은 미우미우의 시그니처템! 미니 백이 넘 갖고싶어요. 이 부츠 넘 이쁘지 않나요 . 꼭 사야할거같은데. 가격 어마어마 하겠죠 ?ㅎㅎ #미우미우바이커부츠 바이커부츠 너무 이뻐서 유럽여행가서 사왔다는!!!! 컬러별로 사고 싶어요! 나만 알기 아쉬운 팁/패션n뷰티 2022. 3.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