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누의 이러쿵저러쿵일보

[청라맛집] 마제소바 라멘집 닭고기육수가 진한 라멘맛집 ‘판코’

loading...

아무 의미 없음/일식

[청라맛집] 마제소바 라멘집 닭고기육수가 진한 라멘맛집 ‘판코’

by nu_nu 2022. 3. 23.
반응형
마제소바 , 라멘 전문점 '판코'
위치 : 인천 서구 청라에메랄드로 84 지하 1층 101호 ( 딜라이트타워2차 수변에 위치하고 있어요.!)
포장, 배달 , 예약 가능
판코라멘 9,000원 마제소바 9,500원 ~

 

요 며칠 

수변에서 바람쐬면서

무슨가게가 들어올까.. 했는데

마제소바, 라멘 가게가 들어왔네요.

라멘귀신 쥔장은 안가볼 수 없죠,,,

(아직 부동의 라멘맛집1위 '하카타분코')

 

귀여운 이집만의 간판이예요

라멘온천탕 ㅎㅎㅎㅎㅎ

체인점이더라구요!!

가게 테이블은 바테이블로

좌석이 많지는 않습니다.

무엇보다 마음에 드는건 , 

'혼밥' 이 가능할 거같아요.

헤헤헤

제가 간 시간은 점심시간대라

배달, 포장 엄청많더라구용.

역시 새로운가게라

젊으니들도 만코 ,,

#혼밥맛집 #라멘맛집 #혼자먹기

역시 새집이라 

깔끔하죠

테이블과 주방만 있었어요. 

저희보다 먼저온분들이 라멘드시면서

맛있다구 ~~

기대가 무진장됐습니당.

 

요즘은 저런 포스터 하나도 

인테리어에 중요한거같아요.

아무것도 없는 벽에

저거만 붙혀있는데도

뭔가가..달랐음.

오기전 대충 어떤 라멘인가 봤는데

여기는 닭육수로 만든 라멘이래서 궁금했구용.

딱보자마자 보이는건

닭 

저는 닭쟁이라

좋았습니다.

그런데 챠슈? 고기고명과 닭이 함께있어서 신기하긴했네요.

 

뽀얀 국물 보이시나요.

나오자마자 국물 한입 먹었는데

닭육수를 얼마나~ 잘 우렸는지

먹자마자 아 닭이다.

ㅋㅋㅋㅋㅋ

굳굳.. 

육수 정말 깊고 맛있었어요.

같이 간 일행이 라멘을 처음 먹어본다고 했는데

라멘이 이런맛이냐면서

(계속 안먹는다 안간다 했었음)

다음에 또 와도 되겠다고 함..

사실 어딜가나

라멘은 양이 적어요.

면추가 가 가능하더라구요.

그리고 닭도 보들보들 부들부들

너무 부드러운살이였습니다.

다먹었어요.

국물까지 다 마시고 싶었는데

다마시면 하루종일 물마실까봐 참았습니다.

밥공기 말아먹고 싶더군요.

#판코청라점 #라멘맛집

남자들은 무조권~무족권~ 면추가 하시는게 낫겠어영.

여자들도 면추가 할 정도예여

ㅋㅋㅋㅋㅋ

다음엔 마제소바 먹고 후기 남겨볼께요.

아직 라멘1위 자리는 못내준 맛이지만

나쁘지 않았다~

또 갈 만한 곳!! 

닭육수가 은근 진하고 맛있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