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누의 이러쿵저러쿵일보

[부평맛집] 스키야끼맛집 '모모네 이층집'

loading...

아무 의미 없음/일식

[부평맛집] 스키야끼맛집 '모모네 이층집'

by nu_nu 2023. 6. 16.
반응형
인천 부평구 경원대로 1408 2층
스키야키 1인 18,000원 , 우동사리 2,000원 

[부평카페] 평리단길 분위기 좋은 카페 '스탠다드 스퀘어 STANDARD SQUARE '

 

[부평카페] 평리단길 분위기 좋은 카페 '스탠다드 스퀘어 STANDARD SQUARE '

인천 부평구 부평문화로66번길 13-3 1-3층 커피, 음료 평균 6,0원대 , 디저트는 쿠키, 바스크치즈케이크, 티라미수 있음 [부평맛집] 부평역 3대 떡볶이 맛집! 야끼만두필수 '모녀떡볶이' [부평맛집]

sunudaily.com

[부평맛집] 부평역 3대 떡볶이 맛집! 야끼만두필수 '모녀떡볶이'

 

[부평맛집] 부평역 3대 떡볶이 맛집! 야끼만두필수 '모녀떡볶이'

인천 부평구 광장로 16 부평민자역사 (부평남부역위치) 떡볶이 3,0 만두 1인분(3개) 3,0 [청라카페] 청라에스프레소바 ' 오라오라 ORA ORA ' [청라카페] 청라에스프레소바 ' 오라오라 ORA ORA ' 인천 서구

sunudaily.com

아 요즘 부평 자주가죠 ,, ?ㅎㅎ

근데 저희집에선 부평가는게 교통이 너무 안좋아서 잘 안가거든요.

이날은 중요한 약속이 있어서 부평에 다녀왔어요~

그리고 맛있는 맛집 가기 ~

모모네이층집 이라고 스키야키 파는곳인데 

티비에도 많이 나오고 꽤 유명하더라구요 ! 저는 이날 처음 왔어요 !!

스키야키란 일본 전통음식 ? 인데 

한국의 샤브샤브랑 비슷 하면서 다른 ? 그런 전골요리예요!

야채랑 , 두부, 소고기 등을 넣고 

날계란에 간장을 넣은 소스에 찍어먹는거죠!!

저는 일본가서 먹어보고 그때부터 좋아해서 

기대가 무척 됐습니다. ㅎㅎ

평일 저녁인데도 친구가 웨이팅도 했다고 하네요 . 

오래 걸리진 않았지만 그래도 테이블이 꽉꽉 차있는편 ㅋㅋ

안쪽에도 자리가 4테이블 정도 더 있습니다.

다락방같은 느낌도 있고 가게가 귀여워요 ?

사람없을때 후다다닥 찍어 봤어요 .

가게는 깔끔하고 아늑한 느낌이예요 .

#소개팅장소 로도 괜찮을거같아요.

소개팅할때 파스타먹는것도 지긋지긋하잖아영..

스키야키 주문에 고기 추가를 했던가.. 그리고

나중에 우동사리 추가도 하고 기다리니 

테이블 셋팅을 해주셨어요.

저기 오른쪽 위에 보이는게 간장인데 

날계란에 살짝 부어서 계란을 풀어서 같이 먹는거예요!!!!

그럼 옆에 참깨소스랑 날계란소스 중 골라서 

고기나 두부 , 야채 등등을 찍어 드시면 됩니다~

처음에 이렇게 야채 듬뿍 ~~ 고기까지 올려서

육수를 부어주시고 가세요 ~

그럼 보글보글 끓여서 먹으면 됩니다~

아 맛있겠다 ㅎㅎ

일본에서 먹을때 고기는 좀다른 느낌이였는데

고기가 얇아서 더 더 맛있더군요 ㅋㅋ

다 먹고 나면 더 넣어 먹을 소고기 ~ 

저희는 세트 37000원 짜리 시켜서 

사리도 나왔던거 같아요~

원래 모모네이층집은

솜사탕올려주는 스키야키가 유명하던데!!

다음엔 그거 먹어보고 싶어요 ㅋㅋㅋ

 

3인이서 푸짐하게 잘 먹고왔네요~

모임이나 데이트코스로도 추천드릴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