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누의 이러쿵저러쿵일보

[청라맛집] 저렴하고 퀄리티까지 좋은 스시집 ' 상무초밥 청라점 '

loading...

아무 의미 없음/일식

[청라맛집] 저렴하고 퀄리티까지 좋은 스시집 ' 상무초밥 청라점 '

by nu_nu 2023. 6. 20.
반응형
인천 서구 청라에메랄드로 79
점심특선 A 9,900원 , 점심특선B 12,900원
포장가능!

[부평맛집] 스키야끼맛집 '모모네 이층집'

 

[부평맛집] 스키야끼맛집 '모모네 이층집'

인천 부평구 경원대로 1408 2층 스키야키 1인 18,000원 , 우동사리 2,000원 [부평카페] 평리단길 분위기 좋은 카페 '스탠다드 스퀘어 STANDARD SQUARE ' [부평카페] 평리단길 분위기 좋은 카페 '스탠다드 스

sunudaily.com

[부평맛집] 부평역 3대 떡볶이 맛집! 야끼만두필수 '모녀떡볶이'

 

[부평맛집] 부평역 3대 떡볶이 맛집! 야끼만두필수 '모녀떡볶이'

인천 부평구 광장로 16 부평민자역사 (부평남부역위치) 떡볶이 3,0 만두 1인분(3개) 3,0 [청라카페] 청라에스프레소바 ' 오라오라 ORA ORA ' [청라카페] 청라에스프레소바 ' 오라오라 ORA ORA ' 인천 서구

sunudaily.com

여기 자주가는 초밥집인데요,, 

청라에선 가성비 제일 맛있는거 같아서 글 써봅니다 ㅎㅎ

맨날 먹기만 하고 쓸생각은 못했는데 작정하고 열심히 사진도 찍어보았어요.

그리고 항상 웨이팅이 엄청나요.

점심이나 , 저녁이나

주말에도 많고 ㅋㅋ

그래도 회전률이 빠른편이라 좀만~기다리면 맛있는초밥을 드실 수 있어요.

자리 안내받고 

주문은 키오스크로 !! 

너무 편하죠~ 

웨이팅하면서 메뉴 보고 미리 생각했다가 들어가자마자 딱! 주문 하면

금방금방 나옵니다!~~

이날은 

점심세트 A,B 시키고 우동을 추가로 시켜보았어요~ 

옆에 깔끔하게 락교, 단무지, 초생강, 간장 등등 준비 되어있구요.

와사비는 따로 요청하시면 되어요! 

옆에 작은 그릇이 있는데 

여기에 담아 먹는게 맞겠죠 ? ㅎㅎ

락교는 잘 안먹으니

초생강 듬뿍! ㅋㅋ따로 요청하지 않아도 옆에 가득 있어서 너무 좋아요! 

밑반찬 셋팅과

우동이 먼저 나왔어요.

우동 양이 확실히 많아요!!!

초밥세트 하나씩 시키면 

모밀도 주니까

우동1개만 시켜서 나눠 먹어도 괜찮은거 같아요.!

세트를 주문하면 모밀을 먼저 주는데 

넘넘 맛있어요~

 

모밀먹고 기다리다보면 

초밥이 나와요~

이건 진심초밥세트 ....10피스 짜리인데 

사진보고 9피스로 되있는거 발견했는데

제꺼에 9피로 되있는거 보니

사이좋게 먹으라고 9피스로 맞춰서 줬나봐요 ..

상무초밥.. 센스쟁이

 

점심A는 8피스

점심B는 10피스인데

9피스로 나눠서 준거 있죠 ?ㅎㅎ 몰랐네에... 

세트에는 튀김도 포함되어서 나와요!!

푸짐푸짐..

꼭 점심에 가시면 특선드세요 ~~

흰생선 - 연어 - 참치 - 익새우 - 계란 - 김초밥~

순서대로 먹으라고 셋팅을 해주네요 ㅎㅎ

흰생선은 반찬으로 준 묵은지올려서 드세요 !!!!

저는 소 . 식 . 좌 라서 9피스 먹고 튀김 먹고

우동먹으니 괜찮았어요 ~^^

보면 묵은지 광어 몇피스 , 참치 몇피스 추가로도 시킬 수 있더라구요 ! 

모자르면 그걸 이용해도 좋겠어요 !

상무초밥집은 세트에 진심인곳 ㅎㅎㅎ

마지막 후식 

매실..수정과 까지 굳굳

이거 마시면 커피도 안마셔도 됩니다 ㅋㅋ 배불러서 더 못먹겠어요 ㅋㅋ

다른 초밥집가면 밥이 맛이 없는데 상무초밥은 진짜! 

밥이 맛있어서 자주오게되는거 같아요.

바쁜 시간에는 포장을 이용하면 빠르게 먹을 수 있으니 

포장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