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누의 이러쿵저러쿵일보

[ 부평맛집 ] 아부라소바 맛집 '부평 칸다소바'

loading...

아무 의미 없음/일식

[ 부평맛집 ] 아부라소바 맛집 '부평 칸다소바'

by nu_nu 2022. 11. 14.
반응형
칸다소바 부평점
인천 부평구 부평대로36번길 5 1층
마제소바 10,000원/ 아부라소바 10,000원

[부평역 맛집] 소개팅장소로 추천 ! 파스타 맛집 ' 컴인 come in ' , 부평 ' 접견실 '

 

[부평역 맛집] 소개팅장소로 추천 ! 파스타 맛집 ' 컴인 come in ' , 부평 ' 접견실 '

파스타, 피자 전문 'Come in' 인천 부평구 부평문화로80번길 4 2층 포장, 배달, 예약 여기 위치로 말하자면 ,, 한창 만남의 장소로도 ,, 유명했던 베란다컵케익 위치이다 ㅎㅎ 예전엔 1일1베란다 했는

sunudaily.com

커피맛집, 디저트맛집! ‘론트로스터스클럽 LRC’

 

커피맛집, 디저트맛집! ‘론트로스터스클럽 LRC’

2019/11/06 - [today()] - 인천부평 평리단길 신상카페 ‘론트로스터스 클럽 LRC’ ​ 오늘도 다녀온..론트로스터스클럽 6시 예약때문에 시간이 떠서.. 새로운 신상카페를 찾는데 별로 없어서 믿고가는

sunudaily.com

오랜만의 부평나드으리~

부평에 마제소바 맛집이 있다고 해서 찾아간 곳

칸다소바예요~

칸다소바는 체인점이더라구요!!!

해운대 에도 있고~ 서면에도 있고~~

분위기 완전 한국어 빼면

일본온듯한 느낌~~

일본여행 가고싶네요 ㅎㅎㅎㅎ

저는 아부라소바를 일본에 가서 먹어봤느데

진짜 맛있게 먹었거든요. 

그래서 마제소바1, 아부라소바 1 를 시켰지요

돈고츠라멘도 있긴한데

아직 여기는 판매전이라고 합니다!!!

다음엔 라멘이랑 같이 먹어야겠어요

국물도 땡기더라구

비가 갑자기 와서그런갛ㅎ

가게도 깔끔해서 좋아요

앞치마도 진열되어있어서 편했어요.

테이블도 꽤나 많은편이였어요~

아이고 휴지를 치웠어야했는데 ㅎㅎㅎㅎ

앞에 보면 마제소바, 아부라소바 맛있게 먹는방법이 나와있습니다~

왼쪽이 마제소바, 오른쪽이 아부라소바예요. 

아부라소바는 국물없이 먹는 라멘을 뜻한데요! 

마제소바는 비빈다+국수 를 뜻해서 비벼먹는?라멘 인가봐요.

그리고 앞에 식초가 있는데 취향껏 넣어먹으면 되는데

저는..반먹고 반은 식초를 넣어봤는데

넣은쪽이 더 맛있었어요 ㅎㅎ

아부라 소바는 매콤한 편이고

마제소바는 좀 더 기름졌어요 . 더 느끼한느낌이였어요 ㅎㅎ

 

나오면 막 샤샤샤샥 비벼서 먹으면 됩니다 .ㅎㅎ

후 지금 보면서 침고였어요 ㅋㅋㅋㅋㅋㅋ

저는 아부라소바가 더 맛있었어요.

매콤한게 더 좋았습니다.

샤샤샥 비벼서

식초까지 넣어먹으니 더 더 굿굿..

파가 많아서 하루종일 파냄새가..ㅋ안없어진게 단점~ㅋㅋㅋ

 

다시갈 의향이 10000000%이나 있었습니다.

돼지껍데기가 올라간 소바도 있어쓴ㄴ데

담엔 도전해볼라구요..

많이들 드시더라구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