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누의 이러쿵저러쿵일보

[인천카페] 서구 완정역 디저트카페 / 반려견 동반가능

loading...

아무 의미 없음/디저트&카페

[인천카페] 서구 완정역 디저트카페 / 반려견 동반가능

by nu_nu 2022. 3. 15.
반응형

완정역 근처에 아주 이쁜 카페가 생겼다.

내가 안가볼 수 없지..

쉬는날 대충 모자쓰고 언니랑 차타고 다녀왔다.

언니가 이 근처에서 일하면서 봤는데

좋은 위치에 터가 하나 있다고 해서 뭐가 생길까 하고 궁금했다고 한다.

카페가 생겨서 너무 딱! 이라고 하던게 생각난다.

바로 옆 #검단힐스테이트 가 보인다.

아파트 뒷편에 언덕을 올라가면 위치해 있다.

참고로 차로 올때는 네비언니가 알려주는 방향으로 말고 좀 더 직진해서

힐스테이트 5차와 6차 사이를 지나 편한길로 가는 것을 추천.

 

카페 이름, 카페 인테리어만 봐도

어떤 느낌의 공간인지 느껴진다.

#서원안길 문이다..

처음에 문을 어떻게 여는지 ㅋㅋㅋ몰라서

누르고 밀고,,ㅎㅎㅎ

 

들어가자마자 예쁜 화분들이 반겨준다 ㅎㅎㅎ

저 토분 맘에 드는데

어디서 사는지 다음에 가서 물어보고싶다.

가기 전 알아봤을때는 

사진정보가 많지 않아서

협소해 보였으나

직접가보니 깜짝놀랬다.

#대형카페 분위기 뿜뿜

1층 좌석은 이정도 이다.

이날 공휴일이라 1-2층 다 꽉꽉 차여있었고.

창문 앞 #명당자리 가 앉을 곳이 없어서

좋은 자리를 못잡았다 ㅎㅎ

베이커리도 종류가 많지 않았다.

아니면 거의다 빠져서 인가..

식빵종류도 있고 스콘 부터 

크루아상 , 버터프레첼

다양했다.

종류는 다양했던거 같다.

왠지 반응보고 베이커리 종류도 더 늘리지 않을 까 싶은데,

그런데 단순히 빵종류를 늘리기보다는

서원안길만의 빵을 만드는것도 좋을거같다.!!

이 카페에 무슨빵이 제일 인기있는지 딱 떠올릴 수 있는 !!!

여기는 2층 ! 자리를 둘러보면서 찬찬히 다녀보았다.

창가자리가 가장 좋은 자리다.

바깥 풍경보면서 커피도 마시고 

저 날은 눈오고 다..음날이였나 ?

바깥에 눈도 쌓여있어서

분위기 업업 ㅎㅎㅎ

 

3층엔 어떻게 되어있는지 궁금해서 가보았는데,,

빨간 벤치만 있었다.

 

날 좋으면여기에도 테이블을 놓지 않을까 ? 싶은데

바닥에 자갈밭이라 

포토존으로 하려고 만든 공간같았다.

 

눈 안좋으신 분들은 ㅋㅋ

저 유리 잘 안보여서

위험할지도 모르겠다 ㅎㅎㅎ

(내얘기는 아님)

 

별거 없었는데

공간에 빨간벤치가 놓여있는것도 참 좋아보였다.

주문한 음료가 나왔!!!

#애견동반카페 라 그런지

시그니쳐 커피에 귀여운 강아쥐 발자국이 ㅎㅎ

 

커스터드 몽블랑빵에 음..저게 청포도에이드였나..

샤인머스캣에이든가 ..ㅎㅎㅎ

크림라떼 까지!!! 

귀여운 발자국 총총,,

나만 강아지 없어..!!!!!!!!!! ㅜㅜㅜㅜ

우유와 에스프레소 크림

3층이 분리된게 아주 예쁘다.

곧 섞일 생각하니 슬프다.ㅎ

정말 풍경 좋다.

풍경좋아하고,

반려견동반카페에

맛잇는 커피까지 찾는다면

서원안길로 가시길.

여긴 ㅋㅋㅋㅋ

화장실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찍을 생각없었는데

같이간 언니가

"야 화장실 대박 이뽀"

라고 해서 바로 달려갔다.

ㅋㅋㅋ

변기통에 앉으면 바로

통창에 눈쌓인 나무들을 보는데 

아~ 시원하다~

ㅋㅋ감탄사가 나왔다

화장실인테리어까지 신경을 많이 쓴게 보인다.

가정집 내부 인테리어 느낌도 주면서

엔틱가구들도 많이 배치한거보면

사장님의 취향을 알 수 있다.

 

여기 앞에 자리가 나서 옮겨 앉았다.

오픈한지 얼마안되서

이정도면 자리가 있는 편이였지만

지금은 주말이면 자리가 없게 되지 않을까 싶다.

내려가면서 찍었나보다.

계단도 맘에 들었나,,ㅎㅎ

인테리어 구경가는것도 좋은 곳이다.

#붕경

이것이 BTS RM님이 좋아하는 붕경 ㅎ

나도 보았다.!!!!!!!!

 

잘먹고 잘쉬다갑니다.



보통 나오면서

아 여긴 또오고싶다, 아 여긴 다신 안오겠다. 

짤막한 생각을 하는데

서원안길은 부모님 데리고 또 오고싶다. 라고 생각하게 하는 곳이였다.

ㅋㅋㅋㅋㅋ아 멋지게 찍고싶었는데

뒤에 사람이 나오는바람에 ㅎㅎㅎ

빵도 잔뜩 사갔다.

빵도 맛있더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