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누의 이러쿵저러쿵일보

[성수카페] 성수동에서 발견한 디저트맛집 '카페 휘스커 Cafe Whisker'

loading...

아무 의미 없음/디저트&카페

[성수카페] 성수동에서 발견한 디저트맛집 '카페 휘스커 Cafe Whisker'

by nu_nu 2020. 4. 19.
반응형

[성수동카페] 성수동 베이커리카페 ‘ 어니언 Onion’

 

[성수동카페] 성수동 베이커리카페 ‘ 어니언 Onion’

서울 성동구 아차산로9길 8 어니언 성수, 안국, 광장시장 3곳 지점 ​ 성수동에서 발견한 디저트맛집 '카페 휘스커 Cafe Whisker' 성수동에서 발견한 디저트맛집 '카페 휘스커 Cafe Whisker' 분위기도 ..

sunudaily.com

성수동카페 '휘스커 whisker'

분위기도 ..정말 좋은 카페휘스커에 다녀왔습니다.

사실 다녀온지 좀 됐는데 이제 포스팅하네요!

요즘 코로나 때문에 포스팅 수가 많이 줄었어요 ㅋㅋㅋㅋㅋㅋ

잘 안다녔습니다..정말 !!! 요즘 확진자수도 급격히 많이 줄었고!! 마지막까지 다들 힘내요!!

 

간판조차 감성적인 카페휘스커...

예전에 마카롱사진을 우연히 보고 매일 위시리스트폴더에 넣어놓고... 

간다간다..하면서 이제 갔네요 ㅋㅋ

사실 이날도 일때문에 갈일이 있어서 성수동 갔다가 ㅋㅋ 생각난김에 갔습니다!!!!!

분위기 먼저 ..

옛.. 가베 ㅋㅋ팔던시절의 감성으로 꾸며놓았어요 ㅋㅋㅋ

조명도 너무 이뻐서 방에다 두고싶어서 

엔틱조명도 요즘 찾아보고 있네요 ㅎㅎ

휘스커에 온 목적은! 마카롱입니다!!!!!

모든 디저트 다 먹어보고 싶은데 

마카롱을 하나 사먹고 나머지 맛은 포장해가려고 컵케익을 주문했습니다!

 

제가 주문한 크림치즈 프로스팅 입니다!

가격은 5500원정도.. 보통 다른곳에서 하는 가격..되는..

딸기가 딱! 올라가있는것이 먹어달라고 하는 군요 ㅎㅎㅎ

옆에 블랙포레스트도 맛보고 싶었는데 

딸기 당첨!!!!

아는맛이 더 무섭습니다

ㅎㅎ

요즘 많이들 드시는 레몬케이크와 스콘도 함께 있으니

커피와 스콘 조합으로 드시는 분들도 먹으러 가세요!

맛이 없을 수 없는 비주얼이네요 !

 

커피와 디저트를 주문하고 자리를 잡았습니다

사실 예쁜 테이블과 의자이지만 

불편하긴 하더군요!

그래서 자리 몇번옮겼어요 !

 문쪽에 좌석으로 가고싶었는데 거긴 사람들이 꽉차서

안쪽 좌석으로 왔습니다.

 

여러가구들을 다르면서 통일성을 준 인테리어! 

센스가 보였어요!

 

이런 분위기 너무 좋아요!

사진찍기에도 이쁜 공간!!!

혼자서 잘 찍고 놀았네요 !!

찍다보니 음료가 나왔어요 !

 

 

크림치즈컵케이크 , 솔티카라멜마카롱, 커피는 플랫화이트 시켰답니다!

커피맛 적당히 신맛이 나면서 디저트와 어울리는 라떼였어요!

저는 디저트먹을땐 라떼가 더 어울리는거 같아요! 아메리카노보다!

우유라서 그른가~

 

위에만 프로스팅을 올린거 같았지만

안에 갈라보니

안에 크림치즈와 딸기를 버무린? 크림이 들어있어서

빵도 촉촉하니 맛이 더 좋았네요!!

많은 종류 중.. 고른 마카롱은 솔티카라멜인데.. 

꼬끄 정말 쫀득쫀득하고 안에 크림필링은 딱좋은 크림맛이라 역시..마카롱 맛집이구나 싶었어요 ㅎㅎㅎㅎ

아..정말 집에서 멀지만 않으면 매일갈꺼예요.

전 뚱카롱보다 오리지널마카롱이 정말 좋거든요!

예전에 피에르에르메 마카롱 정말 좋아했는데 ㅜ 요즘 찾기 힘든 ㅜㅜ

플랫화이트도 보기엔 우유양이 많아 보이긴 한데

먹으면 그렇지 않아요!!!!

진해서 너무 좋아요!

열심히 먹고 화장실 가는 길도 이렇게 이쁘게 인테리어를!!!!

덩말 잘먹고 갑니다..

성수동가면 마카롱 잔뜩사와야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