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누의 이러쿵저러쿵일보

[인천카페] 웰컴 드루아방! 꼬소한 흑임자라떼 맛집 ‘드루아방 카페’

loading...

아무 의미 없음/디저트&카페

[인천카페] 웰컴 드루아방! 꼬소한 흑임자라떼 맛집 ‘드루아방 카페’

by nu_nu 2021. 5. 7.
반응형

웰컴 드루아방!
청라에 새로 생긴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요즘 흑임자커피에 빠져서 찾아보다가

카카오바이크타면서 호수공원 돌다가 다녀왔지요

 

어딜가든 시그니처메뉴를 먼저 먹어봐여지요!ㅎㅎㅎㅎ
전 목적이 확실해서
메뉴 좀 보다가 흑임자라떼로~!

시그니처메뉴는 아이스만 판매한다고 하네용!
참고오~!


음료 기다리면서
아 여기 머신기는 뭘 사용하는구나~~~~
인테리어 구경 좀하고


여기 후기 보니까
디저트도 맛있다고 하던데요
뽀또가 그렇게 맛나다고 하던데

귀엽다 ㅎㅎ
근데 이날은 커피만 땡겨서 ㅎㅎㅎ

초록초록한게
인테리어도 깔끔하게 해놓으셨더라구요!
사장님도 여자분이신데 엄청 이쁘심~~~^^

굿즈도 판매하나봐요!

왼쪽 도자기머그 이쁨 ㅎㅎ

드디어 흑임자라떼가 나왔어요


위에 흑임자 덩어리도 올려주는데
전 흑임자 개취라
너무 맛있어요 ㅋㅋㅋㅋㅋ

사진으로 보기엔 컵이 적아보이는데
양이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이 층을 보면 너무 기분이 좋다는

커피 뒷맛도 쓰지 않고
흑임자도 많이 강하지 않아서
흑임자커피? 하고 이상할고같다는 분들도
마셔도 괜찮을.,,,맛이였답니다

너무 고소해서 맛맛!

전 다른곳에서 흑임자라떼 마실때 너무 시럽 맛 강하면 싫던데

여긴 달기도 적당하니 너뮤 맛있었어요!

흑임자크림도 부드럽고! ㅎㅎ

드루아방에 가시면 시그니처커피 ‘흑임자라떼’를 꼭 드셔보시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