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누의 이러쿵저러쿵일보

[영등포빵집] 쫀득쫀득 베이글 맛집 '코끼리 베이글'

loading...

아무 의미 없음/디저트&카페

[영등포빵집] 쫀득쫀득 베이글 맛집 '코끼리 베이글'

by nu_nu 2020. 2. 17.
반응형

[영등포맛집] 쫄깃베이글파 모여라~ ' 코끼리 베이글 ' , 크림치즈베이글 나오는 시간

 

[영등포맛집] 쫄깃베이글파 모여라~ ' 코끼리 베이글 ' , 크림치즈베이글 나오는 시간

코끼리베이글 서울 영등포구 선유로 176 코끼리베이글 영등포, 용산, 성수 3지점 있음.. 플레인베이글 2,000원 , 버터솔트베이글 3,000, 카페라떼 4,300원 내 인생 TOP3 안에 드는 베이글맛집 ‘포비베

sunudaily.com

영등포 베이글맛집 '코끼리베이글'

 

코끼리베이글 
주소 : 서울광역시 영등포구 선유로 176 ( 다리 밑에 있음.. 주차가 애매해서 주변 아파트쪽으로 가서 주차를 한 후에 걸어감 ㅜㅜ)
운영시간: 평일 08:30 - 20:00
전화번호 : 070-4184-0082 ( 저는 가기전에 베이글이 남아있는지 물어보고 갔어요. 맛집이라 금방 빠지기 때문에 허탕칠까봐,, ㅜ )
대표메뉴 : 버터솔트 (2,800원) 

 

베이글귀신이 베이글집 다녀왔어요..ㅎㅎㅎㅎ

긔냥 베이글만 보이면 무조건..들어가는 귀신.. ㅎㅎㅎ

여기는 옛적부터 갔던 베이글집인데요.

이제 후기를 적네요..!!

사진은 최근에 찍었습니다~~

앉아서 먹고 갈 수도 있어요!

보통 베이글을 포장해서 가기 때문에 좌석이 많은 편은 아니지만 

동네분들인지 평일에도 사람이 꽤 많았습니다.

음료메뉴도 판매하고 있어요!

커피종류도 있고 , 티 종류 , 맥주도 판매해요!!

맥주랑 베이글도 꽤나 잘어울리네요!!

주소 176번지라고 적혀있는 176 기둥 ㅎㅎㅎㅎ 

먼저 베이글을 보신 후 계산대에가서 주문하시면 됩니당!

없는메뉴도 있으니 물어보셔야해요!

 

평일 점심쯤갔는데도 벌써 텅텅..

코끼리베이글때문에 양평동에 살고싶어요 ㅎㅎㅎㅎ

딸기제철이라 딸기올라간 빵도 판매하고,,

비스킷사이에 팥과 버터를 껴넣은 앙샌드비스킷도 판매했어요!

앙비스킷도 궁금했는데 ..지금 다시보니까 팥이 엄청 두껍게 많이 들어있네요 ㅎㅎㅎ

저는 코끼리베이글의 시그니처인 버터솔트 베이글을 주문했어요!

버터솔트 베이글을 주문하면 바로 베이글을 잘라서 버터를 껴서 줘요~~~

두번째로 인기많은 솔티더블초코!!!

저건 못사왔어요!!!!!

기억엔 없다고 들은거 같은데..

가게되면 버터솔트와 솔티더블초코를 꼭드셔보세요!!!

가면서 차안에서 버터솔트를 바로 먹었는데

역시..

버터와 소금이 잘어울리고

무엇보다 베이글맛이 쫄깃쫄깃 쫀득쫀득해서 버터가 없어도 완벽한 맛이였습니다..

요즘 제가 쑥에 빠져서 콩쑥베이글도 샀는데요.

하루지나서 먹어서 그런가..

콩쑥베이글은 제스타일이 아녔어요!

너무 써서.. 쑥인지..콩이 쓴건지.. 다 못먹고 버렸던거같아요 .. 

너무 써서..ㅜㅜ

코끼리베이글 가게 옆에보시면 코끼리 샌드위치가게도 있어요!

베이글사이에 야채와 햄,연어등등 샌드위치를 해서 판매하는곳이예요!

다음은 샌드위치를 도전해볼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