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누의 이러쿵저러쿵일보

[인천맛집] 인천닭강정 닭강정맛집 부드러운 순살 ' 신예원닭강정 ' 배달가능

loading...

아무 의미 없음/분식

[인천맛집] 인천닭강정 닭강정맛집 부드러운 순살 ' 신예원닭강정 ' 배달가능

by nu_nu 2022. 3. 16.
반응형
신예원닭강정 청라직영점
인천 서구 청라커낼로 264 1층 113호 
032-567-9997
순한맛, 간장맛, 매운맛, 순살후라이드 4종류!! 
배달가능 , 포장가능 
갈때마다 사람이 많았어서 요즘은 전화로 미리 주문하고 찾으러감 ~ 총총

 

닭강정귀신이 인정하는,, 닭강정맛집입니다.

 

지금 쓰면서도 침흘리면서,, 작성 중,,

오늘도 먹을까,,

제가 사먹을때까지만 해도 배달 안했는데

지금 보니 배달의민족 입점하셨더라구요!!!

너무 조하~

역시 닭은 배달이지~~~~

 

천안맛집인가봐요.

#천안명물 #천안닭강정

네이버검색해보면 

충북 진천군에 위치해 있어요..

이 맛있는걸 진천사람들만 먹었단 말이지 ????

저는 맵찔이라

매운맛은 노도전...

순한맛으로 사봤습니다.

간장맛도 궁금하긴해요.

근데 간장맛 은근 ..질릴거같아서.

오리지널 순한맛으로 구매

반마리는 1만원 한마리는 1만9천원~

가격대는 싼편은 아닌거 같아요.!

생긴지 얼마 안되서인지

원래 그런건지

엄청 깨끗하고

멀리서 보았는데

기름도 깨끗해보였어요.

저녁인데도

기름이 신선? 해보였습니다.ㅎㅎㅎ

 

오픈형이라 다 보여서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요.

이날도 많이 기다려서.. 사진 엄청 찍었는데

주문전화가 계속오더라구요.

 

집에 와서 먹었습니다.ㅎㅎㅎㅎ

포장해주실때 사장님께서 하시는 말씀이 있어요.

토마토베이스로 만든 소스라서 새콤하다..

이렇게 말씀하시더라구요.

첨엔 토마토 ? 읭? 했는데

먹어보니

띠용!!!

진짜 토마토베이스로 먹으면 토마토 맛? 고급진 케챱 느낌의

새콤한 닭강정 맛이구요.

가끔 닭강정집가면 딱딱해서 먹기 힘든..곳있는데

여긴 닭도 너무 부드러워서

제 취향저격!!

전 닭강정 너무 딱딱한거 싫어요!!

반마리인데

아까 가격 싸지않다고 했잖아요.

쓰면서 취소할꼐요 .

적당한거 같아요.

ㅋㅋㅋㅋ

양 은근많더라구요.

왠지 적을거 같아서 

#배떡 #로제떡볶이 도 시켰걸랑요.

배떡은 역시 맛있는데

#신예원닭강정 너무 너무 맛있었습니다.

저 요즘 닭강정 여기꺼만 사먹어요.

진짜 ㅋㅋㅋㅋ

꼭 드셔보세요.

청라주민분들.....ㅎㅎㅎㅎㅎ

인천사람들도 

#닭강정맛집 검색하셨다면..

청라까지 차타고 올만합니다.

(아 이러다가 웨이팅 더 심해지는거 아냐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