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누의 이러쿵저러쿵일보

[청라맛집] 가성비좋은 치킨맛집 '영계소문 청라점'

loading...

아무 의미 없음/분식

[청라맛집] 가성비좋은 치킨맛집 '영계소문 청라점'

by nu_nu 2023. 6. 21.
반응형
인천광역시 서구 청라커낼로 270 커낼힐스빌 1층 105호
치킨 한마리(포장) 8,500원 두마리 16,000원 !
소스, 무 따로 

[청라맛집] 저렴하고 퀄리티까지 좋은 스시집 ' 상무초밥 청라점 '

 

[청라맛집] 저렴하고 퀄리티까지 좋은 스시집 ' 상무초밥 청라점 '

인천 서구 청라에메랄드로 79 점심특선 A 9,900원 , 점심특선B 12,900원 포장가능! [부평맛집] 스키야끼맛집 '모모네 이층집' [부평맛집] 스키야끼맛집 '모모네 이층집' 인천 부평구 경원대로 1408 2층

sunudaily.com

친언니가 맛잇는 닭집있다고 해서 온 곳!!

영계소문 치킨집 입니다!!

예전에 다른지점에서 먹어보고 넘 맛있어서 

오픈한다는 소식 듣고 오매불망 기다렸습니다 ㅎㅎ

한마리는 8500원이구요 두마리엔 16000원 하네요!

옛날통닭이 제가 먹은거고 

양념통닭, 닭강정, 닭똥집도 판매하는데

아직은 똥집은 준비중이라고 합니다.!!!

소스, 무는 각 500원씩! 

생맥주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저는 거품소주 좋아해서 (사이다) ㅎㅎ

소스는 겨자소스 하나 샀어요 .

언니가 겨자소스가 제일 맛있다고 하네요?

#영계소문소스추천

 

포장 말고도 앉아서 먹을 곳도 있는데

대부분 포장해가시더라구요!

홀에서 먹으면 가격은 얼만지는 모르겠어요!!

지금 오픈이벤트도 하고 있으니 많이많이 참여하세요! (저도 받으러 가야겠어요)

멀리서 봐도 기름 깨끗해 보이고

닭도 좋아보이더라구요 ! 

하림닭 100%생닭으로 하신다고 하니까 안심해서 드셔도 됩니다

사람이 어찌나 많은지 8분기다렸어요 ㅎㅎ

 

집에 가져오자마자 먹느라 남은사진은

살아있는것뿐.. ㅎㅎ

소금도 같이 찍어서 먹는데요

안찍어도 약간 짭쪼롬 하니 맛있어요!

닭크기가 큰 편이 아니라서

남성분들은 2마리도 잘 드실거 같구요.

저는 옆에 김종구어묵 집에서 사온 떡볶이랑 같이 먹었어요 !!

양은 참고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