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누의 이러쿵저러쿵일보

1일 1훠궈 가능한 홍대 훠궈맛집 ‘소고산 제일루’

loading...

아무 의미 없음

1일 1훠궈 가능한 홍대 훠궈맛집 ‘소고산 제일루’

by nu_nu 2019. 5. 21.
반응형

요즘 훠궈에 꽂혀서..
(뭐 하나에 꽂히면 주구장창 그거만 먹다가 끝이 안좋은....저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훠궈러버~모이세여

근데 여기도 가격이 막 저렴쓰는 아닌..
근데 하이디라오보단 조큼 낮고 맛은 더 더 좋음
고기맛이 더 좋던뎈ㅋㅋㅋ
이유가 뭐죠..?
그리고 여긴

백탕 맛이 지존!




홍대 1호점으로 갔습니다 전..

그 홍대.. 음 에뛰드 사거리! 아님 수노래방 있는 근처 예요!



훠궈 2-3인분 주문 하니까
요로코롬 먼저 야채 갖다주심

좀 기다리면 홍탕과 백탕 배달이 와유



아무것도 안넣었을때..
백탕
아쥬 잘 고아낸 맛이였음
저는 홍탕 좋아하는 사람인데 백탕 다 마시고 옴 ㅠㅠㅜㅜㅜ




지금 보니 .. 저 하얀부분 ..비계인가
저 부분때매 더 맛있었나봐요



고수 파이터는 ~
고수를 달라고 해찌요
달라고 하면 줍니닷
그럼 저 참깨소스에 고수를 넣고 ! 먹어야해요!



사진으로만 봐도 진한 거 보이시죠?

여기 백탕이 진짜류 맛있어요
꼭 백탕 드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