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누의 이러쿵저러쿵일보

라면무제한은 덤~ 한우곱창맛집 ‘곱창부르스’

loading...

아무 의미 없음

라면무제한은 덤~ 한우곱창맛집 ‘곱창부르스’

by nu_nu 2019. 8. 5.
반응형

요즘 날씨 진짜 ... 미춰벌어....
나가기도 싫고 입맛도 없고..

올만에 외출해서 곱창을 먹으러 갔음다..
입맛없다면서 곱창...

청라에 곱창부르스가 생겼다고 해서 가보았어요!!!




한우곱창 3인 시켰구요~
야채랑 고기가 먼저 나옵니다~
구워서 챱챱 먹어줍니다



껍데기도 무제한이였던가..
근데 껍데기는 그냥 그래요... 막 옆에서 날라와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칠뻔 ㅋㅋㅋ
ㅋㅋㅋㅋㅋ
껍데기는 껍데기 전문점으로~



저는 막창보다 곱창인데
적당한 곱에 냄새도 안나고 정말 맛있더라구요!
떡은 역시ㅜ맛있음
곱창집가면 떡이 나와야 아 맛집이다..인정...^^

옃에 숙주랑 부추 를 싸서 같이 먹어야 개꿀맛!



라면무제한 바가 이썽요

진라면만 있지만
저의 최애라면 3순위에 있어서 넘 좋...

역시 진라면은 매운맛~

덥지만..한 3-4번 끓여 먹은거 같은데 ..



제 기준 양도 푸짐하고 좋았어요!

서비스도 정말 굿굿!

근데 아쉬운건 소스..?
약간 쌈장..?같은 소스가 없어서 아쉽 ㅜ
그게 있어야 좋으데 ㅜ




넘 맛있어서 불막창 추가로 먹었습니다!
양념이라 잘타서 버린게ㅜ좀 많았어요 ㅠ

곱창부르스 가면 한우곱창을 추천해드릴께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