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누의 이러쿵저러쿵일보

송로버섯 소금에 찍어먹는 돈카츠 ‘경양카츠’

loading...

아무 의미 없음

송로버섯 소금에 찍어먹는 돈카츠 ‘경양카츠’

by nu_nu 2019. 5. 14.
반응형



요즘 송로버섯이 유행인가봐요!
화사가 나혼자산다에서 송로버섯 오일에 짜빠게뤼 해먹고..(해먹어보고싶음)

연남동에 줄서서먹는 경양카츠에 다녀왔어요!

친구가 강추강추! 하길래! ㅎ



꼭 먹어봐야 하는 돈카츠 ..라네요..
예..맞아요 ㅋㅋㅋㅋ 꼭 먹어볼만 한 돈카수~

여기는 일본식 돈카츠 입니닷
소스에 찍어먹는 그런 st
저는 일본식 카츠를 좋아하는 편인데
요즘은 (늙나보다..) 경양식 돈까스 좋더라구요
남산왕동까슈 같은 느낌 ㅎㅎ



메뉴판도 찍어봤어요!
저희는
등심, 안심 하나하나씩 시켰습니다
치즈카츠는 품절이라소..
치즈카츠 정말 먹어보고 싶어요 ㅠ



센스있는 가게예요!
머리끈도 준비 되어있어요!
(귀여운 음식미니어쳐 ㅎㅎㅎㅎ)



한참 떠들고 나니 나온 등심돈카츠~

주문시 바로 만드는거 같아요
정성이 보이네요!



친구의 안심가츠!



비계가 같이 있는 돈가츠예요!
그래서 그런지 더 부드럽고 먹기 좋았어요!

적당히 비계가 있어야 맛있죠!



안심은 약간 미디엄뤠어?같은 ㅋㅋㅋㅋㅋㅋㅋ
(아는척....)

등심보다 더 부드러워서 저는 ​안심 추천!



와사비, 새우젖 , 유명한 송로버섯 소금
추가로 돈카스소스도 같이 있었습니다

저는 소스에만 찍어 먹어왔는데
소금에 찍어먹으니 색다르고 맛있었어요
소고기 소금에 찍어먹는 기분!

와사비랑 같이 먹으면 맛이 두배!



국수와 밥이 같이 나와요!
이것도 별미!

정말 잘 먹은거 같아요! 배뷸렀숨..



우ㅣ치는 연남동!
찾기 쉬운곳에 있어요~ 지도 고고~~
주소는 연남동 260-29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