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누의 이러쿵저러쿵일보

[성수동카페] 성수동 베이커리카페 ‘ 어니언 Onion’

loading...

아무 의미 없음

[성수동카페] 성수동 베이커리카페 ‘ 어니언 Onion’

by nu_nu 2019. 5. 3.
반응형
서울 성동구 아차산로9길 8 어니언
성수, 안국, 광장시장 3곳 지점

성수동에서 발견한 디저트맛집 '카페 휘스커 Cafe Whisker'

 

성수동에서 발견한 디저트맛집 '카페 휘스커 Cafe Whisker'

분위기도 ..정말 좋은 카페휘스커에 다녀왔습니다. 사실 다녀온지 좀 됐는데 이제 포스팅하네요! 요즘 코로나 때문에 포스팅 수가 많이 줄었어요 ㅋㅋㅋㅋㅋㅋ 잘 안다녔습니다..정말 !!! 요즘

sunudaily.com

 

 

 


오늘..성수동 블루보틀 오픈날이래요!
일본가면 꼭 가는 블루보틀.. 사실 커피맛 잘 모르는 일인..
왜난리인지 모르겠지만 ..
커피계의 애플...이라고 ㅋㅋㅋㅋ

저는 며칠전에 성수동 나들이를 갔습니다..

블루보틀이 어디에 생길까 하면서 다녀봤는데 모르겠더군요 ㅎㅎㅎㅎ

 


음료 메뉴는 이러케..
저는 패션후르츠에이드 마셨는데 .. 정말루 꿀맛><



저 사진에만 봐도 줄서 있는거 보이시죠? ㅋㅋㅋㅋㅋ

저 하얀 빵이 ! 어니언에서 젤 유명한 팡도르!

팡도르 빵 맛집 다 가봤는데...(사실 다는 아님..허언증.)

어니언 팡도르 정말 강추!

 




앙버터빵도 보이구요! 칠리소세지빵도 굿!

저 파래빵은...사실 첨에 녹차빵인줄 알고 먹으려고 했는데
무슨..메생이 빵이였나.. 특이..
담에 도전을...^^



샌드위치도 판매하네요!

 

 


테라스에 자리 겨우 잡고!
줄서서 빵과 음료 주문하기까지..꽤 오래걸렸어요
각오하고 가시면 됩니다



주문한 메뉴는
아메리카노 ,라떼,패션후루츠에이드~

앙버터.. 팡도르.. 명란아보카도빵!

명란아보카도빵 강추!
짜지도 않고 ㅠ
딱 적당한 간에 빵도 먹기도 좋아요!

 

 


이빵이 그 유명한 팡도르~
다른곳은 크림이 들어있는 곳도 있음!

여긴..빵이 푹신푹신 부드러운 카스테라 느낌이라 정말 맛있음
다른곳은 빵이 퍽퍽함 ㅠ

 



완전 바글바글!
성수역 3번출구에서 5분거리 입니다!!!
가시면 팡도르 꼭 드셔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