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누의 이러쿵저러쿵일보

[강릉카페] 강릉 가볼만한 곳 , 분위기 맛 둘 다잡은 카페 ‘카페 툇마루’

loading...

아무 의미 없음

[강릉카페] 강릉 가볼만한 곳 , 분위기 맛 둘 다잡은 카페 ‘카페 툇마루’

by nu_nu 2019. 4. 29.
반응형

[제주도맛집] 제주공항 근처 맛집 , 고기국수 ' 자매국수 '

 

[제주도맛집] 제주공항 근처 맛집 , 고기국수 ' 자매국수 '

자매국수 제주 제주시 탑동로11길 6 고기국스 9,000원 / 비빔국수 9,000 [안국역 카페] 서울 빵지순례 , 베이글맛집 ' 런던 뮤지엄 베이글 ' [안국역 카페] 서울 빵지순례 , 베이글맛집 ' 런던 뮤지엄

sunudaily.com

당일치기 강릉여행 다녀왔어요~


그 전날비오더니.. 토요일엔 비가 뚜욱 그치더니
해가 쨍쨍..
전...날요같습니다..........(날씨요정)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하루 한잔은 커피를 마셔야하는 쥔장은..
많은 카페 중.. 흑임자커피가 정말 맛있다는
카페 툇마루에 갔지요!

 

 

 


가게가 정말 느낌 있고..
아늑한 느낌의 카페였어요!

(여봐라~~~~!)

​​

 

 

 


한옥을 개조해서 만든 가게 인거같아요!
이런 카페 너뮤 좋아요~~

 

 

 


역시나 사람이 많았어요..
평일에도 사람이 많아서 웨이팅 한다는데
토요일도...
저는 1시간 넘게 웨이팅한거 같습니다..

^^...
근데 보통 줄 많이 기다려야하면 포기하는데
여긴 이상하게 포기가 안되서..
쉴겸 그냥.....

 



매장에서 먹을건지 가져갈껀지 정하시구
가서 이름을 말씀 드려야한데요!
그리고 앉아서 자리 나면 그때 자리 맡고
주문을 .. 하고 앉아있으면 됩니다..

잠시 잠도 잤어요..



툇마루라서 로고가 ㅌㅁㄹ.. ..캬..



드디어 나왔어요!
두부케이크도 시킬껄 후회 좀 했음..

그냥 보기엔
비주얼 플랫화이투 같은디..

 


커피 내려앉은 비주얼이 정말 맛있어 보여욧

자세히 보면 검은 깨가 보여요!

우유와 흑임자커피 그 위에 에스프레소를 내린거라고 하네요!



정말 맛있었어요..
다먹고 ‘흑임자크림 만드는 법’을 계속 검색한 나...
미숫가루라떼와는 다른 맛입니더!!!
흑임자크림이 너무 맛있어요!!!
강릉가면 꼭 가여하는 코스네요...

또 가면 두부케이크를 함께 먹어야 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