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누의 이러쿵저러쿵일보

평리단길 커리집 ‘그래,잇’

loading...

아무 의미 없음

평리단길 커리집 ‘그래,잇’

by nu_nu 2019. 4. 17.
반응형



비오는 주말.. 부평에 다녀왔습니다
요즘 지역마다 핫플에 명칭이 있죠..?
부평에도 있더라구요 ㅋㅋㅋㅋ
바로..’평리단길’ ......

평리단길에 감성 돋는? 커리집 생겼다고 해서 총총~

(호크니 전시회가려고 했는데 비와서 취소했다만.. 비가 안오더라는..)


오픈은 12시!
메뉴는 새우크림카레
오늘카레(시금치커리)
반반카레가 있고..
사이드메뉴로 가라아게가 있더군요!

시금치커리를 ‘오늘카레’로 한거 보면 메뉴가 변동될 수도 있는다는 거..아닐까요? (갠적인 생각....)



들어가자마자 느껴지는 감성~
화이트 인테리어에 깔끔한 집기배치~
모든사람들이 좋아하는 스타일의 가게였어요~



저희가 시킨 메뉴는
새우크림카레와 시금치카레!



와죠니 귀여윤 플레이팅!
나름 이야기가 ㅋㅋㅋ구성되어있는 메뉴같아요 ㅋㅋㅋ



일반적인 카레와 새우! 위에는 구운? 익힌 토마토를 올려줬는데
토마토를 떨어트려서 못먹음 ㅠㅜㅜㅜㅜㅜㅜ
내 최애 ㅜ토마토를 ㅜㅜㅜㅜㅜ마음이 찢어딤..



전체적으로 맛있게 먹음 카레였어요!
근데 뭔가 막 특별한? 무언가의 맛은 없었던
약간 아쉬운 카레였습니다
뭔가 특별함이 있는 카레면 특색있는 가게가 될거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