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누의 이러쿵저러쿵일보

평양냉면 투어 코스 ‘을지면옥’

loading...

아무 의미 없음

평양냉면 투어 코스 ‘을지면옥’

by nu_nu 2019. 5. 1.
반응형

네..평냉 코스에 빠질 수 없는 을지면옥 다녀왔습다..
제 기준 인생 1위 평냉은 ‘을밀대’...이지만
회사분들에게 여기저기 알려주고자 갔지요..

오늘 근로자의 날인에..
출근한 1인....



가는 길에 넘 귀여운 문구 ㅎㅎㅎㅎ
빵! 소리 .. 귀 찢어짐..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귀여워

오늘 쉬는날..쉬는사람이 많은가 보네요..
날씨도 좋고..
주말인줄 알았어욬



챠란..도착!

공구사 사이에 위치한 을지면옥!

간판이 떡 하니 보여서.. 눈알 잘 굴리면 찾을 수 있어요

작아보이지만

들어가면 놀랩니다요..

저 입구에서 더 들어가야합니더..



두번째 입구를 지나면

아찾찾...웨이팅이....
그래도 냉면집이라? 그런가 회전율이 빨라서

한 10분 기다렸는데 금방 들어갔어요!

2층까지 있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오늘은 2층!

오늘은 테이블좌석으로..



물냉 시키고 사리 추가 했어요!

근데 여긴 수육이 종말 맛있다네요..
아짓 못 먹어봄
편육은 먹어봤는데
편육 굿!



약간 면수 맛? 의 육수와 무를 갖다쥬심..
그리고 진짜 금방 나와요!

저 따육 먹는 맛으로 다니는데 여긴
약간..
보리차도 아닌
면수맛이라 아쉽긴 함
근데 물냉 먹고 난다음 속달래주기엔 최고인듯 (뭐야 앞뒤가 다름..)



제 기준엔 좀 짠맛이 강한 평냉..
파맛이 어울어진 평냉이라 기존 평냉보다 도전하긴 쉬운..? 느낌이예요

좀 ..소금맛이 강해..ㅋㅋㅋㅋㅋ

고춧가루? 춧춧 뿌려쥬니 더 색다른 맛

메밀함량이 강한 느낌의 사리맛이였습니다..

을밀대보단 면이 얇음!

한 별점 3.5정도(내가 뭐라고....)
극히 갠적인 맛이라 꼭 다들 드셔보셔야해요!



꼭 반 먹고 반은 식초를 넣어서 드세요!

을지면옥은 식초를 넣고 먹으니 더 맛있었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