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누의 이러쿵저러쿵일보

[청라빵집] 크루아상맛집! 아몬드크루아상 있음 '베이크샵 켜켜이'

loading...

아무 의미 없음/디저트&카페

[청라빵집] 크루아상맛집! 아몬드크루아상 있음 '베이크샵 켜켜이'

by nu_nu 2023. 8. 30.
반응형
인천 서구 중봉대로612번길 10-8 반안프라자 1층
청라여성병원 주차장 입구 쪽에서 보임

[청라맛집] 청라 떡볶이 맛집 ' 김종구 부산어묵 '

 

[청라맛집] 청라 떡볶이 맛집 ' 김종구 부산어묵 '

인천 서구 청라커낼로260번길 11 1층 떡볶이 (밀/쌀) 3000원/4000원 [청라맛집] 꽃고기 맛있는곳 , 회식장소로 딱인 '시골한우 시골돼지' [청라맛집] 꽃고기 맛있는곳 , 회식장소로 딱인 '시골한우 시

sunudaily.com

빵순이 동네에서 자주가는 빵집 여러곳 중 

베이크샵 켜켜이 라는 곳입니다 !!!

여기는 오픈 전부터 드릉드릉 기다리다가 바로가서 사먹었던 곳인데요 ,,

아직도 자리잘 잡고 계시는거 보면 인기많은 빵집인거 아시겠죠 ?

먹고가는 것보다 테이크아웃 전문점 인거같아요 !

저기 의자있긴한데 앉아서 먹고 간적이 없어서 모르겠네요 ??

오픈은 보통 10시부터고 빵도 나오는 시간이 다 달라서 인스타그램 보고 가시는게 좋겠어요 ! 

저는 오전에 병원 일보고 

바로 빵 드릉드릉 해서 갔는데

 지금 보니까 또 먹고싶어요 ...

시나몬롤이 정말 먹고싶네요 ...

대부분 먹어본 빵들인데

새로나온 빵도 많이 보여요 ~~

저는 아몬드크루아상을 좋아해서 !!! 

아몬드 하나 집고 ~~~ 

소세지빵 하나 집고~ 

소세지빵은 언니주려고 샀는데 

제가 소세지빵같은건 잘 안먹는데 먹어보니까 맛있더라구요 !!!! 

그래서 저 어니언베이컨치즈빵도 궁금해졌어요 !

다음에 도전해보겠습니다 ... 

초코크루아상도 있습니다 ! 초코 좋아하시는 분들 달려가세요 !

그리고 여기 앙버터 크루아상 정말 맛있거든요 ?? 왕 추천... 

 

냉장 제품도 꽤 있는데

요즘은 케이크가 없네요 

전엔 바스크치케 있었는데 요즘은 홀케이크로 미리 예약주문만 받는다고 하셨어요 !!!!!

얼그레이 크루아상도 정말 맛있어요 !!

크림이 예술입니다.. 얼그레이 안좋아하시는분들도 좋아하실거예요.

바나나푸딩도 먹어봤는데 

저는 초코가 씹히는게 안좋아서 한번 먹고는 안사먹었는데

여기 베스트셀러더라구요 ! (입맛은 다르니깐!)

단호박페스츄리도 잘나가는거 같던데 이것도 ... . 

다음 메뉴로 찜꽁!!!!!

 

이것이 소세지 페스츄리 비주얼 입니다 !!

페스츄리 제품은 빨리 먹어야 맛있어요 바삭바삭할때 먹어야하거든용 

그리고 소세지는 좋은 제품 쓰시는지  맛 좋아요 !!

 

아몬드크루아상 , 에그타르트예요 !!! 

에크타르트도 많이 달지 않아서 맛있었어요 !

아몬드크루아상은 정말 말이 필요없는 맛입니다 !!

카야쨈이 들어간다고 하는데

다른곳은 라즈베리 쨈이라 싫었거든요 ?

켜켜이 아몬드 크루아상이 제일 맛있는거 같아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