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누의 이러쿵저러쿵일보

[연남맛집] 식사빵을 찾는다면 ? 연남동 ' 코코리코 COCORICO '

loading...

아무 의미 없음/디저트&카페

[연남맛집] 식사빵을 찾는다면 ? 연남동 ' 코코리코 COCORICO '

by nu_nu 2023. 6. 8.
반응형
서울특별시 마포구 동교로39길 4 1층
인스타그램  <<클릭

[연남동카페] 서울카페 / 케이크 찐맛집 / 다회용기 / '얼스어스 earthus '

 

[연남동카페] 서울카페 / 케이크 찐맛집 / 다회용기 / '얼스어스 earthus '

얼스어스 earthus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 150 커피 5,000~ / 디저트 8000~ [연남동 맛집] 홍대데이트코스 파스타 맛집 ' 연남취향 ' [연남동 맛집] 홍대데이트코스 파스타 맛집 ' 연남취향 ' 연남취향 서울

sunudaily.com

[부천카페] 연남동 디저트카페 부천에오다 ' 비터버터 BITTER BUTTER '

 

[부천카페] 연남동 디저트카페 부천에오다 ' 비터버터 BITTER BUTTER '

경기 부천시 길주로 234 203동 1096호 소금빵, 스콘, 휘낭시에, 샌드위치, 케이크 [도산공원 카페] 당근케이크 원조집 ! 신사동 ' 세시셀라 CECI CELA ' [도산공원 카페] 당근케이크 원조집 ! 신사동 ' 세

sunudaily.com

연남동에 맛있는 빵집! 있다고 해서 저도 가보았습니다~~

신난다~ 빵투어~

오랜만에 서울 빵투어라니 ,,

#연남동빵집 #연남동베이커리 #홍대빵집

일단 들어가면 벽면에 빵이 진열되어있는데

포스가 장난아닙니다.. ㅎㅎ

그리고 이런빵집분위기

니스 빵집에서 본것같은 느낌이예요 ㅎㅎ

저보다 먼저 오신분들이

이거 진짜인지아닌지 대화중이였습니다. 

파티쉐님이 안계실때 쓰윽 찍어보았어요.

한창 빵만들 시간이라 그런지

열기가 장난아녀서

여름엔 빵도 후딱후딱 사서 나가야겠어요 ㅎㅎ

여기서 빵을 먹을 수 있는 공간은 없었어요

옆에 의자가 있긴한데 어떤용도인지는!!!

포장만 후딱해서 가야하는 곳입니다.

저기 샌드위치도 맛집이래요.

전 잠봉과 포카치아.. 고민고민을 하다

포카치아샌드위치로 ,,,

잠봉도 맛있어보이는것이.... 다른 잠봉샌드위치랑 다르게

썬드라이토마토가 들어있어서 더더 감칠맛날거같고... 

고민 정말 . 많이 했습니다.

(그렇다고 다 사고 가기엔 갈곳이 너무 많다..)

#샌드위치맛집

저의 목표는..!

단호박크림치즈 깜빠뉴 입니다.

이게 그렇게 맛있다면서요 ?

이거 사려고 더운날 힘들게 왔어요 (알아줘요.)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갓나온거라 뜨끈뜨끈 말랑말랑 촉촉..

#단호박크림치즈깜빠뉴

송도에 있는 #베이커리율교 빵집은 고구마로도 있는거 같은데

구황작물 좋아하는 저는

그것도 궁금해요

저번에 갔을때 이미 다 팔려서 못먹은 유명한 빵..

조만간 베이커리율교도 가볼게요 ..

저렇게 가득가득 큰빵인데 5,500원이면 괜찮은 가격이지 않나요 ?

12시쯤 갔는데 비여있던건 아직 나오기 전인가봐유..

프레첼도 궁금했지만 일단 포기

그리고 저 푸가스 엄청 후기 많던데

고민했어요...

그냥 또가야할거같아요..

바질토마토 푸가스 맛있다고 하니까

가시는분은 저것도 사세요 !

 

걸어다니면서 팝콘마냥 먹으면 맛있다고 ,,,

이번주 주말에 또 가야겠다..

ㅎㅎㅎㅎ

사진...죄송합니다.

제가 산 #단호박크림치즈깜빠뉴 예요.

나온지 얼마 안된거라 뜨끈뜨근혀서

저렇게 김이..가득 ㅋㅋㅋ

그리고 집가는길에 못참겠어서

스벅가서 뜯어 먹었다는....

단호박크림치즈 말모말모 인데

일단 깜빠뉴 빵이 이렇게 치아바타 마냥 부드럽고 

폭신하고

빵피가 짱짱맛있었어요.

왕추천!

 

스벅에서 돌체콜드브루시켜서

포카치아샌드위치도 다먹고왔어요.

죄송합니다..스벅에서 먹어서.. 

그래서 커피도 시켜먹었어요.

 

한입만 먹고 가자 했는데 참지못하는 맛이라

그자리에서 다먹은... 후기

포카치아샌드위치 진짜 왕왕추천할께요.

이것도 꼭 사오세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