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누의 이러쿵저러쿵일보

[부천카페] 연남동 디저트카페 부천에오다 ' 비터버터 BITTER BUTTER '

loading...

아무 의미 없음/디저트&카페

[부천카페] 연남동 디저트카페 부천에오다 ' 비터버터 BITTER BUTTER '

by nu_nu 2023. 5. 19.
반응형
경기 부천시 길주로 234 203동 1096호
소금빵, 스콘, 휘낭시에, 샌드위치, 케이크

[도산공원 카페] 당근케이크 원조집 ! 신사동 ' 세시셀라 CECI CELA '

 

[도산공원 카페] 당근케이크 원조집 ! 신사동 ' 세시셀라 CECI CELA '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45길 10-4 삼경빌딩 1층 당근케이크 9,900원 (조각) / 아메리카노 7,100원 / 브런치세트 [영등포맛집] 쫄깃베이글파 모여라~ ' 코끼리 베이글 ' , 크림치즈베이글 나오는 시

sunudaily.com

부천에도 자주가는데

부천맛집, 부천카페 포스팅은.. 처음인거 같아요!

부천에도 맛집 많은데 

이번에 부천 중동현대백화점 갔다가 비터버터가 있다고 해서 가보았습니다.

#부천카페 #비터버터

괜히 들어가서 비터버터 네임 찍어주고..

ㅋㅋㅋㅋ

저는 오늘 소금빵을 먹으러 왔습니다.

소금빵이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소금빵맛집

테이블도 꽤많았지만

넓은편은 아니였어요.

제가 갔을때는 늦은저녁이라 

테이크아웃하는분들이 많았어요.

블로그후기를 보니까 주말낮에는 기다려야한다는 얘기가 있네요.

빵은 오픈되어있어요.

사실 오픈되어있는 진열빵은 그리 좋아하진않지만..

그냥 먹습니다.

ㅋㅋㅋㅋ

 

여기도 음료메뉴가 어마어마해요.ㅎㅎㅎ

여기만의 시그니처음료도 있어요.

비터버터 5,500원이고

위에 크림이 올라간 커피 느낌이였어요.

저는 이날 에이드 종류를 테이크아웃했습니다.

클래식 스콘이 있는데

추가해서 다른메뉴로도 드실 수 있어요.

앙버터스콘으로 변경가능 , 딸기잼 추가 등등

비터버터는 소금빵도 맛있는데

구움과자로 유명하기도 해요.

크로와상도 이렇게 

버터를 샌드해서 먹을 수 있고.. 잼도 추가 가능하구요..

클래식으로도 맛있겠어요.

한켠에는 샌드위치와 크림단팥빵도 있었습니다.

메뉴가 많네요.

저는 케익이 맛있어보여서

얼그레이 자몽케이크랑

초코바나나케이크를 포장해갔어요.

케이크사진은 못찍고 홀라당 먹어버렸는데

초코바나나케이크..추천합니다. 강추!!!

근데 크기에 비해 가격이 매우 비싼느낌입니다. ㅎ 

여기엔 에그타르트와 소금빵,스콘을 포장했는데

소금빵 비주얼은 사실 그저그랬지만

맛이 좋았어요.

그리고 바게트소금빵? 왜  이름이 ?그랬는데

왜 이름이 그럴까 했는데

바게트 처럼 겉바속촉,,  동굴도 잘 만들어져 있고~

짭짤.. 

#바게트소금빵 이름이 납득이 갔습니다..

비터버터 바게트소금빵 추천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