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누의 이러쿵저러쿵일보

[압구정떡집] 이북식 인절미 , 예약 안하면 먹기 힘든 '도수향'

loading...

아무 의미 없음/디저트&카페

[압구정떡집] 이북식 인절미 , 예약 안하면 먹기 힘든 '도수향'

by nu_nu 2023. 5. 5.
반응형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161길 21-4
16개(소) 24,000원 / 32개(중) 46,000원 / 50개(대) 68,000원
매주 일요일 휴무

[연남디저트] 연남동 꾸덕 버터바 맛집 ' 연남허니밀크 '

[연남디저트] 연남동 꾸덕 버터바 맛집 ' 연남허니밀크 '

서울 마포구 동교로46길 42-3 102호 브라운버터바 4,300원 , 레몬버터바 4,300원 [인천 맛집] 한우곱창구이 맛집! ' 토지소곱창 ' [인천 맛집] 한우곱창구이 맛집! ' 토지소곱창 ' 인천 서구 청라한내로72

sunudaily.com

[삼각지맛집] 용리단길 화덕피자 맛집 ' 범스피자 bum's pizza '

[삼각지맛집] 용리단길 화덕피자 맛집 ' 범스피자 bum's pizza '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40가길 18 1층 치즈피자 21,000원 베이컨체다 25,000원 [여의도 맛집] 여의도 직장인 맛집 !! 콩국수 맛집 ' 진주집 ' [여의도 맛집] 여의도 직장인 맛집 !! 콩국수 맛집 ' 진주집 '

sunudaily.com

 

저희집 여사님 별명이 떡순이 이거든요..
그래서 도산공원에 놀러갔다가 떡집 검색했더니
이북식인절미 맛집이라고 유명한 곳이 있더라구요 .. ?
거기가 도수향 입니다. ㅎㅎ
검색에 예약해야지 먹을 수 있다 어째저째 해서 
부랴부랴 찾아갔어요~

5월16일 부턴 쑥 인절미도 나온다고 하네요 ?
쑥도 사먹어보러 가야하나 ? 싶은데 ... 
먼.. 압구정... ㅋㅋ
마음먹고 가봐야지.. 
쑥도 맛있겠어요 . 

저는 일단 맛도 잘 모르기 때문에 
16개(소) 짜리 구매했는데
사실 갔더니 
예약 했는지 물어보시곤 안했다고 하니까
작은거밖에 없다고 하셔서
16개짜리 구매했습니다 ><
그리고 엄청 예약전화 오고 난리더라구요 ~~ 

기본 도수향 인절미 말고도
많더라구요 ???
이거 참고해서
다음번에 다른것도 구매해봐도 좋을거 같아요!
시즌 인절미 괜히 궁금하고 ,,, 

집오자마자 열어서 먹어봤어요.
맛보기로 하나 따로 봉투에 넣어서 주시더라구요..
근데 너무 맛있어서
떡순이여사와 그자리에서 반은 먹은거 같아요.

떡은 어떻게 만드는지 모르겠지만
한입먹자마자
잘만드는 떡집이다 
느껴질정도로
맛이있었습니다.

아 여사님.. 손 계속 왔다갔다해서 찍기 힘들었네요 ㅋㅋㅋㅋㅋ
과하지 않은 맛이였고 
저는 너무 콩고물도 많고 뭐가 많이 들어있고 그러면 싫더라구요.
그래서 제입맛엔 너무 딱이였어요.

그리고 선물용으로 좋아보여요.
시댁이나, 명절에도 주문해서 가져가기도 좋고
맛도 있고 
이쁘기도 하고 .. 
일석이조 ~~ 
큰 사이즈를 구매하시려면 미리 예약하시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