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누의 이러쿵저러쿵일보

[연남디저트] 연남동 꾸덕 버터바 맛집 ' 연남허니밀크 '

loading...

아무 의미 없음/디저트&카페

[연남디저트] 연남동 꾸덕 버터바 맛집 ' 연남허니밀크 '

by nu_nu 2023. 5. 4.
반응형
서울 마포구 동교로46길 42-3 102호
브라운버터바 4,300원 , 레몬버터바 4,300원

[인천 맛집] 한우곱창구이 맛집! ' 토지소곱창 '

 

[인천 맛집] 한우곱창구이 맛집! ' 토지소곱창 '

인천 서구 청라한내로72번길 7-25 모듬한판 (중) 52,000원 모듬한판(대) 62,000원 [청라맛집] 마제소바 맛집, 혼밥하기 좋은 곳 ' 멘야하나비 청라점 ' [청라맛집] 마제소바 맛집, 혼밥하기 좋은 곳 ' 멘

sunudaily.com

[연남동카페] 서울카페 / 케이크 찐맛집 / 다회용기 / '얼스어스 earthus '

 

[연남동카페] 서울카페 / 케이크 찐맛집 / 다회용기 / '얼스어스 earthus '

얼스어스 earthus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 150 커피 5,000~ / 디저트 8000~ [연남동 맛집] 홍대데이트코스 파스타 맛집 ' 연남취향 ' [연남동 맛집] 홍대데이트코스 파스타 맛집 ' 연남취향 ' 연남취향 서울

sunudaily.com

버터바에 미친 쥔장입니다... ㅎㅎ

네이버에 빵소담이라는 카페에 가입해서 활동하는데

연남허니밀크 버터바 맛있다는 글을 보고

당장 달려갔어요 ㅎㅎ

이날은 평일 반차 내고 간날이라 사람도 별로 없고 한가했습니다. 

들어가자마자 쇼케이스 확인하고 

기본버터바 ( 브라운버터바 ) , 그리고 레몬버터바 두개만 구입했습니다.

힘들게 갔는데 하나씩 다 사보고싶은데

예전에 다른곳에서 비주얼만보고 여러개 샀다가...

안먹고 버린적이 있어서..

요즘은 1,2개씩 먼저 사보고 맛있으면 재방문 하고 그런답니다..

 

평일 낮인데도 벌써 많이 팔렸더라구요...

여기서 먹을 수 있는 공간은 없었고

구매만 가능했어요~

휘낭시에 마들렌 종류가 많았어요 !!!

 

지금보니까 다른 구움과자도 하나씩 집어와볼걸 했나봐요~~

버터바를 먹어보니까

다른 디저트도 궁금해지더라구요 !!

사진찍는다고 하니까 사장님께서 편하게 찍으라고 비켜주시던...ㅎㅎ (귀여우심..)

엔틱한 분위기의 구움과자 파는곳 .. 

그냥 맛있을거 같은 느낌이지 않나요 ?ㅎㅎㅎ

왼쪽이 레몬버터바, 오른쪽이 브라운 버터바입니다.. 

진짜 진짜 미친맛인데

단점 하나만 ... 말하자면

작다.. 가격에 비해 작은느낌이다.........

장점은 ... 맛이 너무 미친맛이라 이 가격줘도 또 갈거같다 입니다. ☆

ㅋㅋㅋㅋㅋㅋㅋ

아 동네는 4천원대에 저거 2개 붙혀놓은 크기던데.. 크기 무슨일이죵..

너무 고오급 비싼 과자라  

월급쟁이는 매일 못먹겠네요 .. 

버터바를 구매해서 보관법을 물어보니까 

냉동보관 2주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하지만 냉장했을때 제일 맛있다고 해서 

냉장을 해서 다음날 먹었는ㄷㅔ... ㄴ0,0ㄱ

레몬버터바 진짜 맛있었습니다..

연남 허니밀크 가시면 레몬버터바 꼭 구매하세요.. 

제가 레몬버터바 너무 맛있게 먹는 바람애

사진을 못찍고

브라운버터바만 찍었는데

밀도있는거 보이신가요..

그리고 진짜 냉장해서 꺼내 먹으면 꾸덕꾸덕

다른곳에서 먹을때 이정도로 꾸덕함 못느꼈는데

여긴 진짜 꾸덕바가 맞았습니다...

브라운버터바도 강추이지만

저는 레몬버터바를 더더 추천드릴게요 !!!

 재방문해서 다른맛도 구매해보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