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누의 이러쿵저러쿵일보

[청라카페] 청라에스프레소바 ' 오라오라 ORA ORA '

loading...

아무 의미 없음/디저트&카페

[청라카페] 청라에스프레소바 ' 오라오라 ORA ORA '

by nu_nu 2023. 6. 9.
반응형
인천 서구 청라커낼로 252 c동 110호 
새로오픈한 청라 에스프레소 카페

[연남맛집] 식사빵을 찾는다면 ? 연남동 ' 코코리코 COCORICO '

 

[연남맛집] 식사빵을 찾는다면 ? 연남동 ' 코코리코 COCORICO '

서울특별시 마포구 동교로39길 4 1층 인스타그램

sunudaily.com

[청라맛집] 마제소바 맛집, 혼밥하기 좋은 곳 ' 멘야하나비 청라점 '

 

[청라맛집] 마제소바 맛집, 혼밥하기 좋은 곳 ' 멘야하나비 청라점 '

인천 서구 중봉대로586번길 22 . 판매시설 A동 127호 마제소바 11,000원 / 도니꾸 마제소바 14,000원 / 소유라멘 10,000원 마제소바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최근에 부평에 칸다소바 가보고는 오랜만인데요

sunudaily.com

인테리어 할때부터 궁금한 곳이였는데

에스프레소카페였어요!!

궁금해서 빨리가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오픈!!! 

에스프레소 3.0 ~

아메리카노 4.5

루이보스 자몽에이드/ 레몬에이드 6.0 

정도 하네요!

아메리카노 4.5면 스벅 가격정도~~

그리고 디저트도 있어요~

치즈케이크 2종류 (라즈베리초코, 밤치즈)

버터바 2종류(클래식, 말차, 치즈)

그리고 파운드케이크 종류도 있어요~

얼그레이가 정말 맛잇어 보이네요 ..

 

하지만! 저는 

라즈베리초코가 눈에 딱! 보였기때문에

라즈베리초코 치즈케이크로 결정!!

초코와 라즈베리 조합은 말모말모 .. 

멋진남사장님과 이쁘신여사장님이 계시네용!! ㅎㅎ

주문하니까 남사장님께서 커피를 내려주시고

여사장님께서 디저트를 셋팅해주시더라구요~~

카페분위기

완전 한남동카페 분위기 ㅋㅋ

동네에서도 이런카페가 생겼다니!

그리고 에스프레소바라니!! 너무나 좋습니다.

하지만 에스프레소는 아직 도전 못해본..

아니다 전에 송도에서 마셔는봤는데

저는 진해서 못먹는걸로 ㅎㅎㅎ

층고도 높고 시원시원한 인테리어가 아주 좋아요!!!

사장님의 스타일이 보이는 가게였어요 ㅎㅎ

사실 나무의자 이런데 별로 안좋아하지만 

괜히 이뻐서 가고싶긴해요~

엉뎅이가 아파도 참아야죠~

이날 날씨도 도와주고,, 

집에만 있기 아까운 날씨라

집에서 빈둥빈둥대다가 

예쁜카페에 오니 기분도 업업!!! ㅎㅎ

앉아서 사진찍고 있으니 음료와 디저트를 갖다주셨어요~~

일단 커피 비주얼부터 합격.. ㅎㅎ

라즈베리초코케이크가 그냥 사진찍고 싶은 비주얼이죠 ㅎㅎㅎ

커피는 아이스라떼로 시켰습니다!

달달한디저트엔 라떼나 아메가 최고인듯해요!!

라떼 정말 맛있습니다~~

커피를 마신다는 느낌보다 맛있는음료를 마시는 느낌이였어요 (표현이 이상하네요)ㅋㅋ

고소한맛이 90프로에 상큼함 10프로가 느껴지는 맛 ?ㅋㅋㅋ

원두가 신선한가보다~

치즈케이크는 엄청???묵직한 느낌은 아녔어요

생각보다 가벼운 치즈케이크맛?

초코맛이 더더 강했으면 좋을거같아요!

위에 라즈베리콩포트랑 생크림과 같이 먹으니 잘 어울리긴했습니다 ㅎㅎ

우리집도 이렇게 꾸미고 싶다..라고 생각하면서 찍은 사진 ㅎㅎ

갤러리느낌의 카페였어요

그리고 파리에서 본 카페다!!!

청라안의 파릐~ㅋㅋㅋㅋㅋ

사람이 점점 더 늘거같아요~

오픈한지 얼마 안됐지만 

사람 더 많아지기전에 언넝언넝 가보세요!!

날좋을때 밖에서 에스프레소 한잔마시는것도 좋을거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