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누의 이러쿵저러쿵일보

[부평카페] 평리단길 분위기 좋은 카페 '스탠다드 스퀘어 STANDARD SQUARE '

loading...

아무 의미 없음/디저트&카페

[부평카페] 평리단길 분위기 좋은 카페 '스탠다드 스퀘어 STANDARD SQUARE '

by nu_nu 2023. 6. 14.
반응형
인천 부평구 부평문화로66번길 13-3 1-3층
커피, 음료 평균 6,0원대 , 디저트는 쿠키, 바스크치즈케이크, 티라미수 있음

[부평맛집] 부평역 3대 떡볶이 맛집! 야끼만두필수 '모녀떡볶이'

 

[부평맛집] 부평역 3대 떡볶이 맛집! 야끼만두필수 '모녀떡볶이'

인천 부평구 광장로 16 부평민자역사 (부평남부역위치) 떡볶이 3,0 만두 1인분(3개) 3,0 [청라카페] 청라에스프레소바 ' 오라오라 ORA ORA ' [청라카페] 청라에스프레소바 ' 오라오라 ORA ORA ' 인천 서구

sunudaily.com

예전에 #송도카페 치면

제일 유명한 #스탠다드스퀘어 카페가

부평에도 생겼더라구요 ?

부평에 친구들 모임있어서 갔다가 카페 찾는데 ,, 발견

골목 좁은 길쪽에 있어서 앞에서 전체로 찍기는 힘들어서 옆에서 대강 찍었더니...

사람들나오고 그래서 짤랐어요 ㅋㅋ

암튼 이런 분위기 입니다.. 

전에 송도랑은 분위기 다른거같아요!!!!!

좀 더 힙해졌어...ㅎㅎㅎ

종류도 많네요 

이렇게 글씨 많아지면

고르기 어렵죠 ㅎㅎㅎ

친구들은 디카페인으로 시키고

저는 논커피중에

디셈베리라떼 라는것을 시켜보았습니다. 

오전에 커피를 마시기도 했고 뭔가 다른게 마시고 싶었나 봅니다.

패션후르츠에이드랑 고민하다가 신기한 이름이라 시켜봤어요 ㅋㅋ

티라미수 ,,, 바스크치즈케이크... 시켜먹을껄 ㅎㅎ

하지만 저녁을 거하게 먹고와서

간단하게? 쿠키 하나 주문했어요

로투스 스모어는 그냥 맛없을 수가 없는 거라 시켰어요 

쿠키종류도 정말 많습니다.

여기 #쿠키맛집 이거드용?

그래서 쿠키선물같은거 하기도 좋은거같아요!!!

이쁘기도 해서~ 받는사람도 좋아지는 선물!

1층에도 자리가 있구요~

여기는 3층까지 있습니다!

2층에는 화장실이 있고 

송도보다 더 넓은편에 테이블도 많아졌어요..

사장님..돈 많이 버셨나여.. (부럽부럽)

거기에 제 지분도 있읍늬다.

거울도 있고 ㅋㅋ

여자들이 좋아할 느낌 ㅎㅎ

데이트코스로도 좋을거같아요~

남친이랑 와야지~ (언제?ㅋㅋ)

#데이트장소 #데이트코스 #소개팅장소

여긴 궁금해서 올라와본 3층입니다.

미팅룸처럼 큰 테이블 하나 있고 단체로 오시면 괜찮고

각자 앉아서 먹기도 좋은 공간이네요 !! 

올라갈때 계단이 조금 불안하기도해요

2층이 좋네요 전 ㅎㅎ

2층은 다른 층보다

편한 의자로 되있고 마주보는 좌석이라

제일 먼저 찰거같아요 ㅎㅎ

층마다 공간느낌이 달라서 좋네요!!

떠들다 보니 음료가 나왔어용!!

서빙해서 주시더라구요~ 

맨앞에 베리베리 한것이

디셈베리라떼!

 

인스타 사진용도 찍어주고~~

ㅋㅋㅋ

조명도 이쁘게 나와서 

사진도 잘나와요 ㅋㅋ 

로투스스모어 쿠키

위에 마시멜로우가

그..달고나 맛이라 너므너무 맛있어요 ㅋㅋ

쿠키는 초코칩이 박혀있어서 초코칩 쿠키위에 스모어 인데

다른데서 로투스 쿠키를 먹은거랑은 좀 다른맛이긴 했어요. 

보통 로투스잼 넣은 쿠키를 만들잖아용

여기는 그냥 초코칩쿠키 더라구요 !!!

저는 로투스 잼넣은 쿠키를 기대하긴했는데 말이죵 .

그래도 쿠키자체는 맛맛 

#쿠키맛집 인정~

디셈베리라떼는

비싼 롯데리아 빙수 느낌이예요 ㅋㅋㅋㅋ

아시는분들은 공감하실듯 

치즈맛도 느껴지고 ,, 

아이스크림이 한스쿱 들어있어요

커피 안드시는분들은 좋아하실거 같습니다.

근데 

스탠다드스퀘어는 커피맛집이라 그런지

다음엔 그냥 커피마실거같네요 ㅋㅋ

디셈베리라떼는 가격에 비해 엄청난 맛은 아니였습니다.

좀 아쉽네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