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누의 이러쿵저러쿵일보

[청라카페] 잠봉뵈르 소금빵 맛집 ' 엠버터 M.BUTTER '

loading...

아무 의미 없음/디저트&카페

[청라카페] 잠봉뵈르 소금빵 맛집 ' 엠버터 M.BUTTER '

by nu_nu 2023. 9. 14.
반응형
인천 서구 청라한내로 82 지하1층 107호
소금빵 / 대파소금빵 

[부산카페] 전포카페거리 빙수맛집 '연운당'

 

[부산카페] 전포카페거리 빙수맛집 '연운당'

부산 부산진구 서전로46번길 62-8 1층 리얼키위치즈빙수 14,500원 , 토마토빙수 12,000원 [청라빵집] 크루아상맛집! 아몬드크루아상 있음 '베이크샵 켜켜이' [청라빵집] 크루아상맛집! 아몬드크루아상

sunudaily.com

청라 5단지쪽 수변에 있는 엠버터 카페입니다.!

생긴지는 좀 되었고 예전에 케익맛집이여서 자주 갔었는데

오랜만에 가니

케익은 이제 안하신다고 하더라구요.

구움과자 몇종류 있었고 소금빵이 주 메뉴로 바뀌었더라구요.

(소금빵이 맛있긴했어.....)

샌드위치 종류는 주문하면 즉석해서 만들어주시는거 같습니다.

저희는 음료 두종류 시키고

잠봉뵈르소금빵으로 주문했습니다.

명란대파 소금빵도 맛있어보이고 

마늘빵소금빵도 맛있어보이네요 ,,

베이글도 있었는데

밥을 먹고와서 그런지 많이는 못시키겠더라구요.

 

이건 기본 소금빵인데 크기도 엄청 크고

가격이 3,000원이예요 ! 가성비 좋네요

엠버터 소금빵은 겉은 빠작한 스타일이라서

은근 호불호있을거같아요

빠작한거 싫어하신 분들도 있더라구요.

자리는 많지 않은데

날씨좋은날 와서 바깥구경하면서 커피마시면

기분 절로 날거같은 좌석이 있어서 인기 많을거같아요 ~~

기다리니 크림라떼와 자몽에이드

잠봉샌드위치가 나왔어요~~

버터도 큼지막하니... 진짜 맛있어보이죠 ?

얼핏들었는데

잠봉햄은 소금집꺼 쓰시다는거 같던데

아니면 댓글로알려주세요 .. 

그리고 잠봉으로 먹기 잘했어요

진짜 ..맛있더라구요

저.. 잠봉좋아하는데

소금빵이랑 적절하게 잘어울려서

또먹고싶었어요 (배는 꽉찻지만..)

크림라떼는 크림이 달지않아서

밸런스 좋았구요 

자몽에이드도 상큼하니 굳굳 

단면도 궁금하실까바 이쁘게 잘라서 찍어보았네요 ㅎㅎ

잠봉이 가득이죠 ...ㅎㅎㅎ

엠버터 가시면 잠봉뵈르 꼭 드세요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