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누의 이러쿵저러쿵일보

[연남동 맛집] 홍대데이트코스 파스타 맛집 ' 연남취향 '

loading...

아무 의미 없음/양식

[연남동 맛집] 홍대데이트코스 파스타 맛집 ' 연남취향 '

by nu_nu 2022. 7. 7.
반응형
연남취향
서울 마포구 연희로1길 36
브레이크타임 없음 !  매일 12:30~ 21:00

[ 합정카페 ] 라떼맛집 , 커피맛집, 파스텔 커피웍스 pastel coffee works

 

[ 합정카페 ] 라떼맛집 , 커피맛집, 파스텔 커피웍스 pastel coffee works

파스텔커피웍스 본점 (pastelcoffeeworks) 서울특별시 마포구 독막로2길 38 1층 본점(합정)/ 서촌 지점 @pastelcoffeeworks [이대카페] 브런치카페 '원즈오운' 이대베이커리카페 원즈오운 One's own 서울특별시

sunudaily.com

곱창전골 최고봉 망원동 맛집 ‘청어람’솔직후기

 

곱창전골 최고봉 망원동 맛집 ‘청어람’솔직후기

(코로나 1단계때 다녀왔어요) 지금처럼 추워서 덜덜덜 떨지 않은,,그때 10월초,, 언니랑 곱창전골 먹고싶다고 해서 간 망원동 청어람 가게 웨이팅 어마어마 하단건 알고 있었고 곱창전골이 너무

sunudaily.com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홍대나들이~ 

친구들과 즐거운시간 보내고 왔는데

하..너무 더워가지고

솔직히 힘들었어요.ㅋㅋㅋ

사람들 얼굴이 다 빨갛게 익었더라구요~~ 

홍대입구역 3번출구 에서 나와서  가면 한..10분이내에 도착해요!

7분거리 ?ㅎㅎ 가깝죠~~

처음엔 카멜로연남 을 가려고 갔다가..

와 ..웨이팅..압박...

다들 더운데 웨이팅하는 사람들보고...진짜

와 리스펙 ㅎㅎㅎㅎ 

저희는 2안 연남취향으로 다시왔읍니다.

여기도 원래 사람많은데

저희가 갈때 딱 자리 1곳 있어서

운좋게 들어갔어요.

2층에 위치해서 올라가셔야해요~

이미 커플들이 아주 많이 있었는데

저희 갔을때도 꽉차있었음

우리가..앉은 자리는...

창가 옆..

좌식...ㅋㅋㅋㅋㅋㅋ

어후 더워서 땀 젖었는데 신발벗고 좌식이라니

하지만 

배도고프고 기다리기 힘들어서 그냥 먹기루...

 

메뉴는 6가지.. 

우리는 포크스테이크,

매콤크림파스타

봉골레파스타

회오리 오므라이스를 주문

4가지 음식 한번에 주려고 그랬는지

좀 기다렸다..!

한번에 나오는게 더 좋음~~

스테이크는 수비드로 해서 그런지

진짜

촉촉

약간 보쌈느낌이였다.

가운데 하얀소스는.. 뭔지모르겠으나

매쉬드포테이토와

구운야채

바질소스등등 곁들여먹을것도 함께나오는데 같이먹으니..꿀맛 ㅋㅋㅋ

매콤크림파스타 제일 맛있었습니다~~~

다들 1위로 꼽아준 매콤크림파스타~~

고기도 부드럽고 정말 맛있게 먹은거같아용

회오리 오므라이스 입니다...

이건 약간 

친구들이 먹으면서

어어 중식맛나

ㅋㅋㅋㅋㅋㅋ

불맛이 강하다는거 같아요 ㅋㅋㅋ

무난하게 맛잇었음~~

봉골레파스타도 맛있었어요 ㅋㅋㅋ

애호박이 특이한 느낌 ㅋㅋㅋㅋㅋ

근데 매콤한 맛은 덜했던거같아요 ㅎㅎ

아..이건 뭐죠 ㅋㅋㅋㅋㅋ

여기 근데 양이 막 많은 편은 아닌거 같아요.

저희 양이 덜 차서

나머지 요리 더시켰어요 ㅋㅋㅋㅋㅋ

커리랑 로제파스타 추가로 주문했습니다.

연남취향에 저의 원픽은 

로제파스타입니다

통삼겹 로제파스타

이게 젤 맛있는거 같아요~~~

진짜 적당히 매콤하고

통삼겹도 겉바속촉~~~굳굳 .....

전 이렇게 국물 낭낭 하게 좋더라구요!

꾸덕한거보다!!!!!

로제파스타를 함 만들어 먹어보고 싶어요 !!! ㅋㅋㅋㅋ

집에서도 ~~~

저도 통삼겹사서 도전해볼라구요!!

커리는 ㅋㅋㅋ약간 생각하는 그 커리 느낌은 아니였지만 

걸죽하면서 맛잇었던거같아요 ㅋㅋㅋ

향신료 맛이 은근나던데 뭔지는 모르겠어요 ㅋㅋㅋㅋ

밥을 시킨다면 저는 회오리 오므라이스에 한표 던지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