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누의 이러쿵저러쿵일보

[청라맛집] 신촌 유명한 버거 맛집 ' 니즈버거 청라점 '

loading...

아무 의미 없음/양식

[청라맛집] 신촌 유명한 버거 맛집 ' 니즈버거 청라점 '

by nu_nu 2023. 2. 15.
반응형
니즈버거 (NEEDS BURGER)
인천광역시 서구 청라라임로 85 청라 린스트라우스 A동 판매시설 106호
신촌점 , 청라점, 을지로점 
니즈버거 8,400원 (버거단품 가격 동일) 

[영등포맛집] 쫄깃베이글파 모여라~ ' 코끼리 베이글 ' , 크림치즈베이글 나오는 시간

 

[영등포맛집] 쫄깃베이글파 모여라~ ' 코끼리 베이글 ' , 크림치즈베이글 나오는 시간

코끼리베이글 서울 영등포구 선유로 176 코끼리베이글 영등포, 용산, 성수 3지점 있음.. 플레인베이글 2,000원 , 버터솔트베이글 3,000, 카페라떼 4,300원 내 인생 TOP3 안에 드는 베이글맛집 ‘포비베

sunudaily.com

장인한과 약과 구매 , 손찹쌀약과 , 약게팅 , 온라인구매

 

장인한과 약과 구매 , 손찹쌀약과 , 약게팅 , 온라인구매

장인한과 온라인납품 ( 원앤온스토어 ) https://smartstore.naver.com/won_on/products/6280137173 [청라카페] 분위기 좋은 브런치 카페 ' 판썸 fanxsum ' [청라카페] 분위기 좋은 브런치 카페 ' 판썸 fanxsum ' 인천 서

sunudaily.com

신촌에 버거 맛집이라고 니즈버거!하면 다들 아는

유명한 곳이예여!!!

저도 신촌점으로 가본적있는데

청라에도 생겼다고 해서 촘촘따리 또 가봤지요~

청라점 니즈버거는 배달도 되더라구요~

근데 저는 배달료때문에 직접가서 사이드를 더 시켜먹겠습니다...ㅋㅋㅋ

가게도 넓직하고 

신촌점보다 더 넓어보여용~~

가게인테리어도 신경쓰시고~ 사장님 돈많이 버셨나봐요..(부럽다)

저 포스터사진을 보면 안먹을수가 없어요 ..ㅋㅋㅋㅋㅋ

아 버거 먹고싶다...

메뉴에는 간략하게 버거에 뭐가 들어가는지도 나와서 보기 좋아요~

저는 피넛버터버거를 시켰어요!

친구들은 머쉬룸, 니즈

각자의 취향대로~

프라이즈도 맛있다는데 아직 못먹어봤어요.

다음엔 먹어볼게요~

세트는 +4000원 더하시면 됩니다.

왼쪽 위부터 

화이트머쉬룸, 니즈 

아래가 피넛버터버거~ 

피넛버터가 이 집의 시그니처 메뉴 같아요 ㅋㅋㅋ

전에 신촌에서도 피넛버터 맛보고 눈 뛰용~~~+_+ 했는데

역시나 단짠단짠  (너무 짜지도 않고)

패티도 직접 만든다고 해요.

매일 당일 사용하는 패티라 신선!!!!!! 

소스도 자극적이지 않아서

자극파님들은... 아쉽다고 할 수 있는데 저는 딱 좋았어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