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 의미 없음/양식

[구월동맛집] 쌀국수맛집 / 베트남음식점 ‘꽁비엣 congviet’

nu_nu 2022. 6. 18. 23:00
728x90
반응형
꽁비엣 congviet
인천 남동구 문화서로4번길 5-15 1층 꽁비엣
우삼겹쌀국수 10,000원 / 파인애플볶음밥 9,000원 / 짜조 5,000원 

인천 서구 칼국수맛집 ‘신세계 육칼’

 

인천 서구 칼국수맛집 ‘신세계 육칼’

칼국수 전문점 인^.^ ‘신세계 육칼’ 가게에 왔읍니다. 육개장이 대표맛집인데 여기 만두도 정말 끝내줘요. 회사 근처라 일주일에 한번씩은 가주는 밥집. 맛집입니다.. 그저께는 칼만두 먹었는

sunudaily.com

[청라맛집] 마제소바 라멘집 닭고기육수가 진한 라멘맛집 ‘판코’

 

[청라맛집] 마제소바 라멘집 닭고기육수가 진한 라멘맛집 ‘판코’

마제소바 , 라멘 전문점 '판코' 위치 : 인천 서구 청라에메랄드로 84 지하 1층 101호 ( 딜라이트타워2차 수변에 위치하고 있어요.!) 포장, 배달 , 예약 가능 판코라멘 9,000원 마제소바 9,500원 ~ 요 며칠

sunudaily.com

 

오랜만에 시내?좀 나가 보았읍니다.

오늘 조경기능사 필기시험이 있어가지고 시험보고 친구만나러 왔어요~

정~말 오랜만에 구월동나들이라 신났습니다~~~ 꺄아아아

메뉴판도 정성시렵게 찍어보았어요 ㅎㅎ

오늘으 우삼겹쌀국수와 파인애플볶음밥 그리고 짜조를 시켰지요.

저는 파인애플 피자, 민초파라 ㅋㅋㅋㅋㅋ

종종 블로그에 싫어하시는 글이 있을 수 있습니다 ㅋㅋㅋㅋ 

공심채도 무진장 땡겼는데 너무 많을까봐 자제했어요.

음식이 나왔어요~~

고수는 따로 달라고 주문했습니다.

쌀국수는 고수가 있어야해요~~

양은 엄청 많은건 아니고 적당한 느낌 ?

파인애플 볶음밥은 정말 기대이상으로 맛있었어요.

또 가면 파인애플볶음밥은 시켜먹을거같아요 ㅋㅋㅋ

새우도 듬뿍들어가 있어서 정말 좋았답니다 ㅋㅋ

짜조까지 나오는거 기다리니까 면이 약간 뿔었지만... 

국물이 아주 .. 깊고진해서 너무 맛있더라구요.

아쉬운점은 숙주가 적었다는거?

저는 쌀국수 숙주 듬뿍들어간걸 좋아하는데 

숙주가 별로 없었어요 ㅎㅎㅎ

국물맛이 너무 좋아서 우삼겹쌀국수 굳굳!!!!

숙주 대신 청경채가 좀 들어가서 신선하고 맛있었어요.

쌀국수 국물은 평소 먹었던 쌀국수 국물이랑 다른느낌이였어요 .

 

짜조는 두가지 소스와 함꼐 나왔어요

피쉬소스 , 칠리소스 두가지예요~~

피쉬소스에 찍어먹는게 진짜 맛있어요~~

튀김도 바삭바삭~ 사이드 메뉴 시키실 땐 짜조 꼭 추가하세요~~

전체적으로 양이 많진않은거 같아요.

양많이~대식가분들은 메뉴 추가가 필요하겠군요 ㅎㅎㅎ

저는 많이 안먹어서 괜찮았지만 

양적은 느낌은 있었답니다 ㅎㅎㅎ

테이블은 많은 편은 아니여서 사람 많을때는 웨이팅도 있을 거 같아요~~ 

참고하고 미리 전화하고 가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