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누의 이러쿵저러쿵일보

[홍대맛집] 홍대에서 만난 ‘Halal Guys 할랄가이즈’

loading...

아무 의미 없음/양식

[홍대맛집] 홍대에서 만난 ‘Halal Guys 할랄가이즈’

by nu_nu 2020. 5. 2.
반응형

정말 먹어보고 싶던 할랄가이즈 인데..
이태원에 있는거 알면서도 계속 못먹다가
홍대에 생긴걸 발견하고!
포장해왔습니더!

포장 되눈거 아시죵? 이제부터 알면되유...^*^

처음이라... 직원분께 조심스럽게 물어봤어요 ㅎㅎ
보통 먹는 메뉴는 플래터!
간편하게 먹는건 샌드위치일고같은데 후기보면
샌드위치가 다 흐르고 ㅋㅋㅋㅋ먹기 더 힘들다는 말이 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플래터가 먹고 싶었기 때문에 ~~~

그다음 사이즈를 골라주시규!

스몰 미디움 뉴요오옥!
크기순서겠죠?

그 다음 고기를 선택해주셔야하는데
저는 양고기를 선택했어요!
직원분이 추천해주시더라구요!

 

뉴욕에서는 길거리 음식이라고 하더라구요!!
군데 가격은 별 차이 없었어요 ㅎㅎㅎㅎㅎ

깔끔한 느낌이라 좋았어요!

요로코롬 포장해서~~집에가서 먹었습니다!

 

소스 두가지와 플래터!
빨간소스는 칠리소스인데
매운거 못먹는 저는 엄청 매웠어욬ㅋㅋㅋㅋ
먹고나서 속이 ㅋㅋㅋ쓰려서 계속 ㅋㅋㅋㅋㅋㅋㅋ

양고기같지 않죠?
간도 적당했어요!
야채는 토마토와 양상추!
그리고 저 노란것은 쌀인데 우리나라 밥이랑 다른...느낌 ㅎㅎㅎㅎ

소스를 위에 뿌려서 섞어서 먹었어요!
이제부턴 기호대로 드시면 됩니다!

찍어 드셔도 되고 ㅎㅎㅎㅎ

정말 잘먹어요
밥대신 먹었는데 양도 많고 만족한 맛이였습니다
고기가 약간 짠 느낌일 수도 있는데
이런맛이구나 ..만족만족
한번쯤 먹어봐도ㅠ좋을거같아요!!!

그럼 맛점 맛저! 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