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누의 이러쿵저러쿵일보

[부평맛집] 베트남 전통 쌀국수집 ‘부평 포다쌀국수’

loading...

아무 의미 없음/양식

[부평맛집] 베트남 전통 쌀국수집 ‘부평 포다쌀국수’

by nu_nu 2019. 11. 11.
반응형



부평 유일한.....쌀국수 맛집! ㅎㅎㅎㅎ
포다쌀국수예요~

 

로컬 베트남쌀국수맛을 느낄 수 있는곳이래요 ㅋㅋㅋ

베트남을 안다녀와봐서 ㅠㅠㅠㅠㅠ베트남표 쌀국수 궁금하다 ㅠ


평일에 가서 그런가 ㅋㅋㅋ 한테이블밖에 사람이 없었어요 ㅎㅎ
주말에 가면 자리 없던데..
테이블수는 많아서 많이 기다리지 않아도 될거같아요~

 

 



저는 소고기쌀국수 베트남식으로 시켰어요!!
베트남식은 약간의 미원을 첨가한대욬ㅋㅋㅋㅋㅋㅋㅋ
담엔 한국식으로 먹어봐야 겠어요 ㅋㅋㅋㅋ


포다쌀국수 반미도 유명해요!
혼자 갔더니 ㅠ반미는 못먹어서 너무 아쉽 ㅠㅠㅠㅠ


드디오 나온 소고기쌀국수!!!
고수는 미리 말하면 저렇게 넣어주거나 빼서 주기도 해요! 참고하세요!
사장님이 먼저 주문받을때 고수넣는지 물어보신답니다


근데 설명을 보고 먹어서 그런가..
정말 미원맛이 나는..
ㅋㅋㅋㅋ

그 특유의 달달한 ...맛이 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베트남가면 다 저럴까요..?
한국식이 맞으려나..? ㅋㅋㅋㅋㅋㅋㅋㅋ
고기도 듬뿍에
얇은 양지차돌인지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ㅋㅋㅋ



면은 내가 좋아하는 생면!
역시 쌀국수는 생면으로 먹어야...
ㅋㅋㅋㅋㅋㅋㅋ
양은 적당했어요
아니 많은거 같기도 하고
작은 양은 아니라서 곱빼기 드시는 분 빼고는 보통으로 드셔도 무난 !!!


ㅋㅋㅋㅋㅋㅋㅋㅋ정말 잘먹었네요!
다음엔 반미와 꼭 먹어야겠어요!
쌀국수하나론 아쉬웠는데 ..

 


정통 베트남식 쌀국수를 부평에서 찾으신다면?!
포다쌀국수로 가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