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누의 이러쿵저러쿵일보

[인천맛집] 똠양꿍 좋아하는사람 ? 청라 태국음식 ' 타카이타이 '

loading...

아무 의미 없음/양식

[인천맛집] 똠양꿍 좋아하는사람 ? 청라 태국음식 ' 타카이타이 '

by nu_nu 2023. 2. 6.
반응형
타카이타이 
인천 서구 청라에메랄드로76번길 7 1층 106호
소고기쌀국수 10,000원 똠양쌀국수 11,000원 

[인천맛집] 개항로 온수면 맛집 ' 개항면 '

 

[인천맛집] 개항로 온수면 맛집 ' 개항면 '

개항면 인천 중구 개항로 108-1 온수면(기본) 10,000원 / (특) 13,000원 [가정역 카페] 커피맛집, 분위기 맛집 ' 커피, 그루터 ' [가정역 카페] 커피맛집, 분위기 맛집 ' 커피, 그루터 ' 커피, 그루터 인천

sunudaily.com

[가정역 카페] 커피맛집, 분위기 맛집 ' 커피, 그루터 '

 

[가정역 카페] 커피맛집, 분위기 맛집 ' 커피, 그루터 '

커피, 그루터 인천 서구 염곡로464번길 15 쓰리엠타워 104호 아메리카노 3,900원~4,100원 (원두선택) 장인한과 약과 구매 , 손찹쌀약과 , 약게팅 , 온라인구매 장인한과 약과 구매 , 손찹쌀약과 , 약게

sunudaily.com

 

여기 진짜 자주가는 쌀국수집인데요,,

안가본사람 있습니까 ?

검색해보니 지점은 인천에만 있는거 같은데

똠양꿍 좋아하시는 분들..여기 꼭가세요.

제가 똠양 킬러인데

진짜 맛있그등요,

넓은 공간은 아니지만

테이블이 꽤 있어요~

점심엔 사람 항상 많고 

저녁엔 안가봤지만

배달도 계속 울리고 하는거 보면

맛집 확실..

이날은 사람이 없어서 찍어봤어요. 

테이블은 4개정도 있습니다.

이건 또 다른날 찍어뒀던건데 좌석 참고하세요~~ 

똠양쌀국수 입니다.

밑에 부터 다 ~ 다른날찍어뒀던건데 이제서야 블로그에..ㅋㅋㅋ

저는 고수파여서

고수 팍팍 주문합니다.

그리고 메뉴판에 보면 우유가 들어있다고 하거든요

그래서 국물이 엄청 진하고 농도 깊은맛이예요.

그리고 원래 똠양엔 우유가 들어가니

우유 못드시는분들은 참고~

타카이타이 똠양쌀국수엔 새우 3개나 넣어줘요~

진짜 통통한 새우가 !! 

양도 많아서 배부르다구요

 

국물 확대샷도 찍어보았습니다.

ㅋㅋㅋㅋㅋ

똠양꿍은 먹어보아야 아는 맛..

시큼하면서 .. 뭐라 표현하기 어려운 맛인데

호불호 엄청난 음식이죠 

이거 빠지면 헤어나오기 힘듬

 

일본에 유명한 컵라면중에 똠양꿍맛 라면있는데 예전에 그거 10개 넘게 쟁여왔음..가성비 진짜 맛있는데

링크 걸어둘께요 

https://link.coupang.com/a/OoUSK

 

닛신 컵누들 똠양꿍 컵라면 75g 12개

COUPANG

www.coupang.com

이거임 똠양꿍라면중에 이게 최고임

이건 다른날 갔을때

소고기 쌀국수가 궁금해서 시켜봤음.

 

자극적인 맛은 덜하나

다른집의 쌀국수에 비교하면 월등히 맛있음

국물은 역시 진함..

청경채 넣어주는게 젤 좋음~~~

 

너무 맛있어서 언니도 데리고 가서 시켜먹어보았어요 ㅎㅎㅎㅎ

둘다 시켜서 먹으면

단짠단짠 느낌이랄까

ㅋㅋㅋ

팟타이도 시켜서 먹어봤는데

팟타이도 맛나고..

그냥 나 여기 직원인듯..

이건 같이 나오는 양념과 반찬

오른쪽은 매운 양념인데

소고기 쌀국수 반 먹고 넣어봤는데

매콤하고 (저는 매움)

칼칼해져요.

 

저번주에 또 다녀왔어요..

새우 엄청 크죠 ㅋㅋ

그리고 양도 많아서 국물은 남기게 됩니다....

ㅋㅋㅋㅋㅋ

꼭 드세요!!

입맛 없을떄 똠양먹어도 입맛 돌아온다는 사실.... 

(유럽여행다녀왔더니 생각나서 바로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