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누의 이러쿵저러쿵일보

망원동 분위기 있는 카페 ‘below’

loading...

아무 의미 없음

망원동 분위기 있는 카페 ‘below’

by nu_nu 2019. 1. 28.
반응형

​​



화요일에 망원동 가서 그런가.. 어디가든 다 닫아서..
가게된..카페 (ㅎㅎㅎ)

약간 지층 낮은 1층 말고 지하에 위치한 느낌있는 카페다!



오 분위기 ..

너뮤 추워서 들어가서 몸 녹이느라 메뉴판을 깜박했다..
여긴 시그니처 음료가 3가지가 있는데
앞에 매장이름을 따서 빌로우바닐라,빌로우시나몬, 빌로우비엔나가 있었다..

나는 빌로우바닐라.. 친구는 빌로우비엔나를 시켰다..!



둘다 커피 위에 크림을 올려준다!

테이크아웃쟌에 담아서 줌!
음료양은 느므 작음
약간 플랫화이트양의 잔에다가 담아줌~



(칭구가 찍어줌... )
분위기는 대략이렇다..

넓지않고 단체석 6자리 한곳 5커플정도 와서 앉을 정도??

이날은 아무도 없어서 우리끼리 ㅋㅋㅋㅋㅋ




갠적으로..
분위기, 가격도 괜찮은데
맛이.. 커피는 약간쓰 맹물탄 맛이라고 해여하나
아쉬웠다 ㅠ
비엔나 특히..
바닐라는 그나마 라떼라그런지 괜찮았는데
비엔나는 연한 콜드브루에 크림 올려준 맛이였다..

아쉽쓰~~~



망원1동주민센터 근처에 있다!
호시절 카페 근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