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누의 이러쿵저러쿵일보

청라 지존 맛집 해물칼국수 ‘박승광 칼국수’

loading...

아무 의미 없음

청라 지존 맛집 해물칼국수 ‘박승광 칼국수’

by nu_nu 2019. 1. 29.
반응형

청라에 칼국수 맛집 2곳이 있는데
top2라 칭할 수 있드아..

박승광 칼국수/권오길 칼국수
두 집의 다른점은 해물이 많은가 의 차이인듯

박승광은 그냥 대 놓고 해물 칼국수
권오길은 바지락 칼국스! <-여긴.. 미더덕,새우를 갈아서 만든 걸죽~한 육수가 지존!

우열을 가리기 힘둘다 ㅜㅜ 하 ..

오늘은 박승광해물칼국수 집을 감..



들어가자마자 해물칼국수 2인시켰더니
전복빼고 익혀서 주심!



해물싫어하는 사람이 극혐하는 사진 ㅋㅋㅋㅋㅋ



해물 다 건져 먹으면 그 담에 면을 넣어준다!

면은 여기서 직접 수타로 만든다고 한다!
그래서 엄청 쫄깃쫄깃 하고 탱탱하다!


한참 끓여서 면이 뜨면 그때 먹기!



여기 칼국수 육수는 두가지인데
맑은거 매운거 두가지!
얼큰 보다는 맑은거로 추천한다!
먹다가 다대기 넣어서 먹어도 되니까!

전에 얼큰이도 먹어봤는데
맑은탕에 한표!!^^



다 먹으면 배불러서 못먹지만

나가면서 하드를 하나..먹을 수 있는 배는 된다 ㅎㅎㅎㅎㅎㅎ

계산하눈곳에 가면 하드도 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