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 의미 없음

GROVE STORE 블랙데님 구매후기

nu_nu 2019. 1. 12. 19:52
728x90
반응형

그로브스토어 한남점에서 구매했어요!

출근전 30분 시간이 남아서
오픈하자마자 (사실 11시 되기 2분전에 들어간듯..)
들어가서 구매했지요~

사진찍을 정신이 없었어요 ..

미리 온라인쇼핑몰에서 봐둔걸 구매하러ㅋㅋㅋ


제가 사려는건 이거였는데!
살때까진 판매중이였는데 오늘 다시보니까 품절..
(그냥 뭔가 기분 좋다^^)

모델핏 너무 이뿌지 않나요?


(실컬러에 가까움!)

약간 그레이진에 더 가까워요
완전 블랙은 아니고!
전 요즘 그레이진에 꽂혀서..
이거 말고도 여러개 장만하려고 하는데
(하늘아래 같은컬러능 엄다...)

저는 s사이즈를 구매했습니다


다음날 입고 외출한 사진..

제 키가 163정도 되는데
복숭아뼈 위로 올라오는 기장이예요!

요즘은 짧은 바지서 대세라! 문제 없었어요!
양말 긴거 신고 운동화나 로퍼 신으면 짱이쁨!

회색양말에 구두신고 신어도 이쁠거 같네요!



스판기는 완전제로인 팬츠였어요
핏만보고 구매 했는데
오래 입다보면 힘들거 같아요..! (개인적인생각)
그리고 하이웨스트라 밥도 많이 못먹겠...

은근 따져보니 단점이 좀 많은거 같은데
디자인만 본다면 정말 Good!

그로브스토어 자켓도 이뻐서 자켓도 구매하러 가려구요!


그로브스토어는 압구정점,한남동점 이 있습니다!
방문 전 위치 필수!
예쁜 옷 구매하세요~~


반응형
LIST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남동
도움말 Daum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