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누의 이러쿵저러쿵일보

패키지부터 고급진 “푸라닭” 시켜먹기

loading...

아무 의미 없음

패키지부터 고급진 “푸라닭” 시켜먹기

by nu_nu 2019. 1. 10.
반응형


밤에 먹방을 보면 안되는 이유가 배고파서 잠도 못자고 다음날 꼭 먹어야하고..(핑계)

유튜브로 치킨먹방을 본 언니와 저는
저녁메뉴로 치킨을 시켰죠!

저희는 대부분 교촌만 먹는데..
제가 오늘 배달의민족 보다가.. 푸라닭의 리뷰를 보고 (딴맘이 생겨서..) 시켰습니다.



청라점 푸라닭입니다!
대표메뉴는 요로코롬..

저희는 기본메뉴인 푸라닭치킨을 시켰어요!



ㅋㅋㅋㅋㅋㅋ치킨이 왜이렇게 ㅋㅋㅋㅋ 고급지지..
더스트백에 들어있는 명품백마냥
배달이 왔습니다...ㅋㅋㅋ

확실히 아이덴티티를 잘 기획했다고 할까?
이름도 확실하고 ! (괜히 어디서 본건 있어서)

블랙과골드의 조화!

로고도 프라다를 카피한느낌이네요 !



거꾸로 찍었네요 ㅋㅋㅋㅋㅋㅋ짐 보니까 ㅋㅋ

배달의민족은 최소주문금액이 정해져 있어서
소스 +500원 해서 주문 했어요
양념소스주문!

배달이 같이온 소스는 3개인데
먹어보니 양념소스가 2개였어요 (같은소스란 얘기)

원래 소스 두가지를 주는데 제가 +500해서 양념소스 더 받았나봐요..

이럴줄 알았으면 매운소스나 청양고추소스 시킬껄..
(이거 참고하세요!)



치킨무를 추가할걸 그랬습니다
할라피뇨랑 담근 무였는데 느끼한 티킨 맛을 강력하게 잡아줘요! 굿잡 !
먹으면서 약간 기침함 ㅋㅋㅋㅋㅋ 할라피뇨에 놀랐어요



쟈쟌!
이제 메인메뉴 푸라닭치킨 비쥬얼입니다!

푸라닭치킨은 닭을 큰걸 사용하나봐요! 조각들이 큰 느낌이였어요..

(푸라닭에서는 매일매일 도축되는 닭을 가져와 수작업으로 만든다고 하네요! )

믿고 먹을 수있는 곳이네요!
그리고 맛도 약간 자극적인치킨맛보단
전체적으로 건강한 맛이라고 느껴졌어요 전..
심심하다고 할 수 있지만 좋은뜻으론 건강한 맛 ㅎㅎ

튀김껍질도 얇은데 엄청 바사삭!!!



이건 ㅋㅋ 같이 온 알새우칩 인데!
치킨먹다가 마지막에 이거 먹었는데 은근 별미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저기에 소스 찍으면 더 맛있음 ㅋㅋㅋㅋㅋ


매일 먹던 치킨말고 새로운 치킨을 먹고 싶다면! 추천하는 푸라닭치킨입니다><

다른 메뉴도 시켜먹어볼 의향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