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누의 이러쿵저러쿵일보

엠씨더맥스콘서트,능라도 강남점

loading...

아무 의미 없음

엠씨더맥스콘서트,능라도 강남점

by nu_nu 2018. 12.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디어 콘서트에 다녀왔어요
( 힘든 티켓팅을 뚫고 )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공연했습니다
(종합운동장역)

잠실로 가기 전 배를 채우기 위해

평냉파인 저는 ..

능라도 강남점에 갔지요



먼저 시킨 냉제육 입니다..
냉제육? 이라니까 제육볶음 생각했지요?
아닙니다 ㅋㅋㅋ
우리가 보통 알고 있는 수육이예요
냉이래서 편육같은건가? 했는데
그냥 좀 더 쫄깃하고 온기가 없는 수육 스트..

와 냉제육 맛있더군요
ㅠㅠ
고기가 쫄깃했어요
새우젖 올려서 ! 먹어보세요!

냉면만 먹기 아쉬우니까 !
제육이나 만두 추천합니당!



같이 나온 쌈재료? 들 입니다 ㅋㅋ



고기 다 먹고..
한 20분 기다린고 같아여..
(넘 오래 기달렸어..)

소화 다 되니까 나오더군요

고명은 요러케..
아주 깔끔하죠? 궁물이?

아직 내 인생 평냉은 을밀대 인데..
능라도 도 많이 추천하길래 가봤습니다
저는 능라도가 궁물이 좀 많이 짠 느낌이였어요..

평냉 맛있게 먹는방법!
치면

앞접시에 면을 덜어서 식초를 부어서 먹는다고 하는데
저는 그냥 저 자체로 먹는게 제일 맛있다고 생각해요 ㅎㅎ



콘서트 인증샷!
마지막 끝날때 딱 한장 몰래 찍었습니다아~

1월 신곡도 살짝쿵 들려쥬ㅓㅆ는데
역시 엠씨더맥스~~
스밍 돌릴께요~옵하~~~

이날 게스트는 린이...^_^*
다들 혜자콘서트라고.....
일석이조..1+1ㅋㅋㅋㅋㅋㅋㅋ

이수오빠가 무대 내려왔는데
제옆에도 지나갔어요!!! 꺄아아아
입벌리고 소리질렀는데~~


사랑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