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누의 이러쿵저러쿵일보

광채피부 만들어주는 미샤 글로우 텐션쿠션

loading...

아무 의미 없음

광채피부 만들어주는 미샤 글로우 텐션쿠션

by nu_nu 2018. 12. 12.
반응형



정말 혼자 알기 아까운 쿠션이라 소개해용

미샤 글로우 텐션 특별기획세트로 구매했습니당~!~!

유튜버 다영님 추천으로 구매했어요

개봉박두~

기획세트는 21호뉴트럴바닐라만 있어요~~
(왜지..?)

스킨밤과 텐션쿠션 그리고 퍼프4개
글로우 스킨데이션 바닐라
글로우 립블러쉬

이렇게 구성되있어용
알찬구성 ㅎㅎㅎ





스킨밤은
단독으로 사용해도 되고 다른쿠션과 사용해도 되는데요

글로우 텐션쿠션이랑 같이 쓰면 효과가 배가 된다고 하네용

제가 사용해본 결과
좀더 광채가 두드러지고 지속력을 강하게 해주는효과가 있었어요
(물론 피부차이에 따라 다릅니당)



너무 이쁘당 ㅎㅎㅎㅎ

피부에 사용 후기는 다음에 셀카를 올려볼께유~~~~

지속력 나쁘지 않고
컬러도 괜찮고
너무 번들거리지 않은
세미매트 정도 되는거 같당 ㅜ

울엉니가 내꺼 쓰고
사달래서

12/10~12/16일까지 하는 미샤데이에 가서
저렴하게 구매했다 ㅎㅎㅎ

다들 저렴하게 구매해서 사용해보시기!!!



미샤로 가즈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