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누의 이러쿵저러쿵일보

디저트투어 공덕역 ‘브릴랑마카롱’

loading...

슬기로운 취미생활

디저트투어 공덕역 ‘브릴랑마카롱’

by nu_nu 2019. 1. 13.
반응형



전국 마카롱투어 도전해보겠습니다..

디저트 중에서도 저의 최애인 마카롱^_^
(마카롱 너무 좋아해서 마카롱회사에도 취직했던 ...)



오후6시쯤 가니까 별로 없었어요
다 품절이였으면 무지 짜증났을듯..

(브릴랑마카롱운 공덕역 3번출구에서 쭈우우욱 8분정도 걸어가셔야해요 !
파크팰리스 2층이라 잘보고 가셔야 함니다)



앞에 예약주문 손님이 있어서
하나 먼저 사서 먹어보았음!

속이 꽉찼더라구요!
크림치즈맛을 먹었습니다!
필링이 리얼크림치즈맛 ㅋㅋㅋㅋ
요즘 뚱카롱이 대세인데
이정도면 뚱카롱인듯!


예약하고 맡길수도 있나봐요!

저는 유자,말차,더블치즈를 더 구입했습니다! 아 돼지바도!




가격은 1개당2500원
보통가격하는거 같아요!
보냉포장은 무료라고 하니 이득!
요즘 보냉포장 500원씩 받던데!!


집에 오자마자 돼지바 맛을 먹어봤습니다
돼지바는 바닐라맛에 딸기잼이 가운데 들어가있는데
돼지바 맛을 내려고 고심한게 보이네요 ㅎㅎㅎ



브릴랑마카롱은 월요일도 문을 여는거 같아요!

인스타그램 ‘브릴랑마카롱’계정으로 들어가면 그날 메뉴를 올려줘서 참고하고 가면 딱!


맛 ☆ ☆ ★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