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누의 이러쿵저러쿵일보

마카롱투어_ 호라이즌식스틴 (horizon16)

loading...

슬기로운 취미생활

마카롱투어_ 호라이즌식스틴 (horizon16)

by nu_nu 2019. 1. 18.
반응형

호라이즌식스틴은 인생마카롱 베스트5안에 드는곳 !
다들 뚱카롱만 먹는데 여긴.. 레알ㅋㅋ 오리지널마카롱집!
내가 좋아하는 식감이기도 하다..!



호라이즌 가는 길에 항상 찍는^^...
(얼굴 추리리 해서 가렸단 !)



인테리어 감성 좋다!
호라이즌 인스타 보면 사장님이 감각이 있으신듯 ?
디자인도 잘하시고.. ❤️
일본의 디저트가게 st 를 느끼게끔 지으신듯 하다!



여기서 두둥!
왜 호라이즌식스틴이냐면~~~
한달에 16일만 열기 때문이라고.. (저기서 일하면 엄청 좋겠다)



감각적이지 않나여? 안에 들어가보고 싶었어요!

오늫은 왠걸... 줄을 서봤음 ..
평일 낮인데 줄을 섰다..



(여윽시.. 내가 인정한 가게라...)




마카롱 외에도
조각 파운드케익-휘낭시에- 등
구움과자가 잔뜩이다!

(시식도 있으니 혜자~)

피스타치오 파운드 시식을 나중에 먹었는데 정말 맛있었다.. 사올 걸 했네..



나능 리틀포레스트1,쌀맛 마카롱,마르코폴로,바닐라였나?

쟁여서 사고 싶지만
바로 먹는게 최고다!

스케쥴상 집에 바로 못가서 마카롱은3가지만 구매!

가면서 쌀맛 마카롱을 후다닥



아 지금도 쌀맛 생각이 난다..
그 쌀알이 존뜻쫀득 씹히는데 이거 진짜 띵..작!



이건 집에와서 먹은 리틀포레스트!
그린티갸또에 말차 꾸덕한크림을 가득 올린건데..
진짜 어찌나 꾸덕한지 ...

녹차 맛이 찐하면서 식감도 재밌었다
부슬부슬 하지 않고 약간 아이스크림을 먹는 듯한 느낌!

또 먹을 수 있을 거같다!

초코버젼도 먹고싶움 !



여러분 여러번드세요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