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누의 이러쿵저러쿵일보

왕 돈까스와 수제크림라떼 한잔~

loading...

슬기로운 취미생활

왕 돈까스와 수제크림라떼 한잔~

by nu_nu 2018. 12. 28.
반응형


엄청 춥죠..?
손가락 동상걸릴거 같아요 완전히..
장갑을 두고 와서 오늘 하루종일 맨손으로..다녔습니다 ㅠ



오늘 점심메뉴는 왕돈까스..
작아보이져? 아닌가..?
실제로는 엄청 커요..
2/3정도밖에 못먹었습니다..
(입맛이 없어서....)



그래도 점심시간 남아있으니
커피는 한잔해여겠죠?

오늘은 카페 초가오를 갔습니다!
이곳은 원래 우리아파트쪽에 있던곳인데 ㅠㅠ
옮기고 처음와봤어요!

여기 빙수 음청맛있었는데!
아 커피도 마싯숨!



분위기 약간 그
하와이 스럽기도 하고 레게 스러운 느낌 !

전 좋아요! 이런곳!

저는 수제크림라떼를 주문했어요 (5,500₩)



예쁜 유리잔에!

크림과 섞어서 마시면 됩니다!!!!

근데 막상 시켜서 한입 먹고 나니
배가 음청 불러서 가만히~ 앉아있다가
테이크 아웃했어요..(플라스틱아 미안해....)



이거 보고 잠시..헉 했어요
제가 딱 저렇게 생겨서
날..그린건가....?
(착각..)



초가오 카페의 캐릭터였나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착각...)

그럼 여러분 주말 잘보내시고...!
(월화수목금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