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누의 이러쿵저러쿵일보

[인천 맛집] 한우곱창구이 맛집! ' 토지소곱창 '

loading...

아무 의미 없음/한식

[인천 맛집] 한우곱창구이 맛집! ' 토지소곱창 '

by nu_nu 2023. 4. 27.
반응형
인천 서구 청라한내로72번길 7-25
모듬한판 (중) 52,000원 모듬한판(대) 62,000원

[청라맛집] 마제소바 맛집, 혼밥하기 좋은 곳 ' 멘야하나비 청라점 '

 

[청라맛집] 마제소바 맛집, 혼밥하기 좋은 곳 ' 멘야하나비 청라점 '

인천 서구 중봉대로586번길 22 . 판매시설 A동 127호 마제소바 11,000원 / 도니꾸 마제소바 14,000원 / 소유라멘 10,000원 마제소바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최근에 부평에 칸다소바 가보고는 오랜만인데요

sunudaily.com

[인천맛집] 물닭갈비 원조 ! 청라 닭갈비맛집 ' 아랜역 물닭갈비 '

 

[인천맛집] 물닭갈비 원조 ! 청라 닭갈비맛집 ' 아랜역 물닭갈비 '

인천 서구 청라에메랄드로 99 지하1층 b동 30~34호 아랜역물닭갈비 청라직영점 (구 성원물닭갈비 ) 소 (2인) 28,000원 / 중(3인) 35,000원 /대(4인) 56,000원 (맵기조절가능 !! 기본은 신라면 맵기 ) [청라맛

sunudaily.com

(아 하 찍을때 앞에 계셔서 ..찍힘.)

전에 금요일 저녁쯤 웨이팅 하다가 포기하고 다른거 먹은..

그 토지소곱창 집에 다시 도전했습니다.

평일이였고 5-6시 쯤 방문했는데 (그때도 많았음)

다행히 한테이블이 있었고 바로 먹을 수 있었네요 .

여긴.. 영업시간 11시부터라는데 오전에도 사람 바글바글하대요.

 

11시부터 곱창달리시는분들이 많은가봄..

이건 메뉴고 

저희는 2명이라 모듬한판(중) 시켰습니다.

밥은 나중에 시키려고 안시켰는데

결국 라면(무제한) 먹고 안시킨..

테이블은 많지않고

저녁은 항상 사람 많아요..

웨이팅도 있어서 

겨울엔 웨이팅하다가 ...

결국 다른거 먹은.. ㅋㅋㅋ (1시간 넘게 기다렸는데 ㅎ)

주문을 하면 이렇게 셋팅을 해줘요 

기름장, 파김치 ? 랑 양파장아찌 

쌈장,,

그리고 선지국을 올려줍니다.

선지국 맛있어요. 

곱창먹다가 느끼하면 선지국을 먹어줘야합니다. 

기다리면 다 구워져서 나와서 너무 좋아요

전 제가 구워먹으면 .. 냄새 더 나고 기름튀고 싫어서

이렇게 구워져 나오는게 좋거든요. 

강추강추!

 

염통입니다.

제가 구우면 맨날 질겨지고 딱딱했는데

구워서 나오니까

부들부들 해서

싫어하던 염통도 좋아지게 되었어요 ㅎㅎ

이건 대창같군요.

전 곱창파 인데,, 

토지소곱창 집에서 대창이랑 막창 먹어보고 눈을 떴네요 ... 

이렇게 맛있는지 몰랐어요..

떡구이도 빠질 수 없어요..

떡위에 치즈가루 솔솔 뿌려서 기름에 찍어먹으면 맛있는거 아시죠?

떡구이때매 곱창먹는 사람입니다 .. 

토지소곱창 집은 당일 도축한 한우로 해주는거라서

신선한 느낌이 있어요..ㅎㅎ

곱창..(따위가..) 신선하다니..

먹어보면 압니다..

곱창 좀 먹어봤다 하는 분들은 토지소곱창집으로 고고

겉에 식빵을 놔주니까

기름도 막아주고 아주 .. 좋았어요..

기름 맛으로 먹지만 

너무 기름 많아도 힘들거든요 

구워졌던 야채가 비는거 같으면

직원분이 와서 더 갖다주세요..

숙주 구워먹으면 맛있죠~~

여긴 또 좋은점!!!!

라면 무제한입니다..여러분

구비되어있는 라면은 열라면 진라면 오동통통, 스낵면 있어요~

저희는 열라면 끓여먹었어요.

제인생 라면은 열라면, 진라면 , 신라면이거등요.. ㅎㅎㅎ

라면 무제한이 엄청난데 사실 1번먹고 배불러서 못끓여먹은....

회식할때 술이랑 먹을때 라면 무제한이면 좋죠~~~ 

한우곱창 맛집이니까 꼬오옥 가보세요 !!

토지소곱창은 인천에만 있나봐요.

가정지구, 청라, 송도 지점이 있으니 

인천분들 당장 가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