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누의 이러쿵저러쿵일보

[여의도 맛집] 여의도 직장인 맛집 !! 콩국수 맛집 ' 진주집 '

loading...

아무 의미 없음/한식

[여의도 맛집] 여의도 직장인 맛집 !! 콩국수 맛집 ' 진주집 '

by nu_nu 2023. 4. 4.
반응형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6길 33 지하 1층 (여의도백화점 지하1층)
냉콩국수 14,000원 , 닭칼국수 11,000원

[청라맛집] 와규 점심메뉴가 만원! ' 흑우 '

 

[청라맛집]  와규 점심메뉴가 만원! ' 흑우 '

인천 서구 청라라임로16번길 22 101호 점심특선 10,000원 ( 와규 + 밥) [인천맛집] 청라 소금빵 베스트가게!! 붕어빵 맛집 ' 와앙과자점 ' [인천맛집] 청라 소금빵 베스트가게!! 붕어빵 맛집 ' 와앙과자

sunudaily.com

차원이 다른 여의도역 맛집 생선구이집‘다미’

 

차원이 다른 여의도역 맛집 생선구이집‘다미’

​ 이 세상 생선구이가 아닙니다... 전 생선구이를 그렇게 즐겨먹지 않는데요.. (구1차니즘..도 포함) 군데 다미에서 생선구이 먹어보고.. 생선구이가 정말 맛있는 거였구나.. 무릎을 땋! ​ 약간

sunudaily.com

 

여의도 직장인 시절엔 이정도는 아녔던거 같은데
더 커지고 사람도 더 많아졌어요!!!
요즘 날씨가 따뜻해졌는데 바로 콩국수가 땡겨서 주말에 갔습니다.
제가 딱 도착했을때 줄이 짧은 편이였고 금방 들어갔어요.


가게가 확장해서 그런지 테이블도 많고 회전율도 높아서 
웨이팅이 어마무시 하진않아요.
평일이 더 어마무시 한듯...
앉자마자 콩구수1, 닭칼1 주문을 하고 금방 나왔어요!


콩국수...빛깔이..장난아니져
뭐 별거 없는데
국물 진한거 보이시나요 ㅋㅋㅋㅋ


여기 비빔국수도 맛있긴한데
저 .. 맵찔이는 매웠던 기억이 나서
닭칼로 먹었습니다...ㅋㅋㅋ
닭칼국수도 맛있어요 !!! 


그런데 이날은 콩국수가 어마어마하게 맛있어서 닭칼에 손이 잘 안가더라구요.
진주집은 김치도 유명한데 
김치 다 먹어야합니다 ~~ ㅋㅋ
콩국수랑 김치 궁합이 장난아니예여 ㅋㅋ
진주집가시면 꼭!! 콩국수 드세요 !!!!!제발!!!!!

여의도 단점은... 더현대와 ifc몰이 사람이 너무 많아서

어디 갈 수가 없다...

그냥 진주집에서 먹고 스벅이나 갈껄 후회했어요 !!

더현대에는 아직도 사람이 많아서..

블루보틀가서 플로트 테이크아웃해서 마셨다는......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