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누의 이러쿵저러쿵일보

[청라맛집] 와규 점심메뉴가 만원! ' 흑우 '

loading...

아무 의미 없음/한식

[청라맛집] 와규 점심메뉴가 만원! ' 흑우 '

by nu_nu 2023. 3. 30.
반응형
인천 서구 청라라임로16번길 22 101호
점심특선 10,000원 ( 와규 + 밥)

[인천맛집] 청라 소금빵 베스트가게!! 붕어빵 맛집 ' 와앙과자점 '

 

[인천맛집] 청라 소금빵 베스트가게!! 붕어빵 맛집 ' 와앙과자점 '

와앙과자점 인천 서구 청라에메랄드로 79 1층 A동 43호 소금빵 2,500원 / 붕어빵 (큰거) 1개당 1,000원 [청라맛집] 신촌 유명한 버거 맛집 ' 니즈버거 청라점 ' [청라맛집] 신촌 유명한 버거 맛집 ' 니즈

sunudaily.com

[강남역 맛집] 강남역 오므라이스 맛집 '고에몬 Goemon'

 

[강남역 맛집] 강남역 오므라이스 맛집 '고에몬 Goemon'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77길 7 서초빌딩 1층 강남역 10번, 9번출구 건물 뒤쪽 라지세트 17,500 / 디저트세트 19,500 런치세트 있음 [영등포맛집] 쫄깃베이글파 모여라~ ' 코끼리 베이글 ' , 크림치즈베이

sunudaily.com

자주가는 와규맛집입니다.!!!

동네에 이런 곳이 있다니..

이미 유명하긴한데 

이번에 갈땐 사진도 찍어왔어요~ 글올리려고 ! 

삼성쪽에 '대도식당'이라고 아세요 ? 

약간 그런느낌입니다.

여기도 된장밥이랑 깍두기볶음밥 있는데 비슷한 구성이예여

여기는 호주산 와규~ 

대도식당은 한우 다르긴한데

철판도 비슷비슷 ㅎㅎㅎ

저녁에도 와봤지만 

점심메뉴가 정말 가성비 굳굳이예여

 

점심특선이 만원인데 

모둠100g 밥 까지하면 배불러요 ..

요즘 점심값 어마어마한데

와규를 1만원에 먹을 수 있다니 가성비 짱!

작년도 가격 이랬는데 안올랐어요..(양이 줄었을라나..?)

주문을 하면 기름으로 탁!!! 달구기가 시작됩니다.

여기 와규는 파무침이랑 먹어야 맛있어요

점심엔 냄새가 나서..이런거 안먹으려고 하는데

어쩔 수 없어요 여긴..

이거랑 먹어야해요

가글도 필수 ㅎㅎ

생양배추도 같이 주는데 불판 달궈지면

고기랑 같이 구워서 먹습니다.

저 여기서 양배추 구워 먹는거 꽂혀서

집에서도 엄청 먹어요 ㅋㅋ

 

모듬 100g인데 

부위는 그때그때 좋은 거로 주신다고 하더라구요

이날은..살치살이랑.. 뭐랑 주셨는데

기억이 안나네요 ㅎㅎㅎ

진짜 금방 익어서

너무 많이 익히지 않고 후딱 먹어줍니다 ㅎㅎㅎㅎ

살치살이 정말 맛있어요...ㅋㅋㅋㅋㅋ그래서 이날 고기 추가해서 또 먹었어요 ㅋㅋ

근데 시켜먹은거 후회했잖아요

배불러서..

안시켜도 됩니다..

제가 가성비 최고랬죠 ?ㅋ

 

고기도 상당히 좋아보이죠 ?

특선 만원이라고 무시하면 안되요 !!!!!

전에 친구들이랑 모임있을때 

여기 데리고 갔는데 

다들 좋아했어요 !!! 

회식장소로도 좋은 곳입니다

예약도 받는다고 하네요 !~

양배추도 같이 구워서 

고기랑 같이 먹으면 두배!!!!ㅎㅎ 

양배추 꼭 구워 드세요 ! 

이게 추가로 살치살?만 시킨거...

ㅋㅋㅋ배불렀어요 ㅋㅋ

근데 살치가 맛있는거 같아요 

가성비 굳굳 입니다.

근데 고기가 끝이 아니고 밥을 시켜야하는데

된장밥 과 깍두기볶음밥 중 고를 수 있어요.

저는 둘다 먹어봤는데

둘다 맛있긴 하거든요 ? ...두구두구 

하지만 저는 둘 중 고르라하면

된장밥을 고르겠습니다!!!!

된장밥이 좀 기다려야하긴하지만

더 맛있어요

속이 풀리게 맛있다고나 할까 ?

집에서 해서 먹어봤는데

뭔가 좀 다른느낌이라 ㅋㅋㅋㅋ 여기서 된장밥을 꼭 먹습니다.

이것까지 먹으면 ..

진짜 배터져서 더 못먹어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