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누의 이러쿵저러쿵일보

[청라맛집] 청라 떡볶이 맛집 ' 김종구 부산어묵 '

loading...

아무 의미 없음/한식

[청라맛집] 청라 떡볶이 맛집 ' 김종구 부산어묵 '

by nu_nu 2023. 7. 7.
반응형
인천 서구 청라커낼로260번길 11 1층
떡볶이 (밀/쌀) 3000원/4000원 

[청라맛집] 꽃고기 맛있는곳 , 회식장소로 딱인 '시골한우 시골돼지'

 

[청라맛집] 꽃고기 맛있는곳 , 회식장소로 딱인 '시골한우 시골돼지'

인천광역시 서구 청라커낼로260번길 7-19 1층 제주 꽃고기 한판 8만원 (2~3인분) 가족 외식하러 집 앞에 있는 시골한우 시골돼지 집에 왔어요 ! 저는 여기 자주 회식하러 왔는데 엄마 언니는 안와봤

sunudaily.com

김종구 부산어묵집인데 분식집이예요~

떡볶이, 오뎅, 튀김, 순대 다있어요!!

그래서 이것저것 조금씩 다 먹고 싶으면 가는곳이랍니다 .ㅋㅋ

떡볶이 진짜 빨갛죠 ...ㅎㅎ

첨엔 엄청 매울거 같았는데

매운맛보단

고추장+달달 이런맛이예요!!!

상상이 가시나요 ? 안긴다면 당장 김종구!!!

그리고 전 여기 좋아하는 이유는 

떡볶이 보다 튀김이예요.

다른집? 보다 튀김을 깨끗한 걸로 해서 그런지 색이 다르거든요.

그리고 바삭바삭

고구마튀김 정말 좋아하는데 김종구 고구마튀김 진짜 맛있습니다.

고구마가 아주 도톰하고 달달하구 맛나요.

오징어는 엄청 크거든요.

떡볶이만 드시면 안되요. 꼭 튀김이랑 같이드세요.

김종구 어묵이 

두께가 얇거든요 ?

그래서 더 맛있어요.

저는 얇은 어묵을 좋아하거든요

100장 먹을 수 있을거같습니다만.

부산어묵도 있고

생선살 어묵 등등 종류가 다양하게 있어요 !

집에서 해먹을 수 있게 비조리용도 있어요!!!!!

밀키트죠!

캠핑하시는분들 많이 사가신다고 해요 !!!

저는 해먹기 귀찮아서 그냥 포장해가는데

괜찮은거 같네요 !

매일~ 먹지는 못할거같아요

제입엔 너무 달달?한대

가끔 이게 또 땡길때가 있거든요 ???

그래서 다른거 먹다가

생각나면 한번씩 사먹고 해요.

 

닭한마리랑 함께 먹었어요.

둘이 궁합이 잘맞아요 ㅋㅋㅋ

근처에 영계소문 통닭집 있으니 저처럼 

같이 사서 드시는걸 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