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누의 이러쿵저러쿵일보

[인천카페] 청라 분위기 좋은 카페 '인썸니악 커피바 insomniac coffee bar'

loading...

아무 의미 없음/디저트&카페

[인천카페] 청라 분위기 좋은 카페 '인썸니악 커피바 insomniac coffee bar'

by nu_nu 2022. 9. 7.
반응형

인썸니악 커피바
인천광역시 서구 청라에메랄드로 79 2층 A73호

[청라카페] 비건빵집 ‘틈밀 TMMEAL’

 

[청라카페] 비건빵집 ‘틈밀 TMMEAL’

틈밀 TMMEAL 인천 서구 청라에메랄드로163번길 16 1층 @tm_meal https://tmmeal.modoo.at [청라디저트카페] 버터바맛집 '마이베이크 MY BAKE' [청라디저트카페] 버터바맛집 '마이베이크 MY BAKE' 마이베이크 'MY B..

sunudaily.com

[청라디저트카페] 버터바맛집 '마이베이크 MY BAKE'

 

[청라디저트카페] 버터바맛집 '마이베이크 MY BAKE'

마이베이크 'MY BAKE' 인천광역시 서구 청라커낼로260번길 27 http://instagram.com/my.bake.__ 상가 오피스텔 글씨가 너무 잘보이죠...? ㅎㅎㅎ 여기 디저트..정말 맛있는데 최근에.. 버터바 메뉴가 추가됐더

sunudaily.com

청라 5단지에 있던 '판썸' 브런치 카페가 매장이전했다고 하네요!!

거기 브런치 카페에서 커피바를 새로 열어서 옆에 오픈했다구 합니다~

판썸은 9/1일에 오픈 ㅎㅎㅎ

브런치카페 종종갔었는데

좀 더 가기 편한곳으로 와서 넘 좋아요 ㅎㅎㅎㅎㅎ

인썸니악 커피바는 브런치는없고

커피랑 디저트 정도만 판매하는거 같아요~~

제가 갔을땐 간판도 없을때였는데 ㅋㅋ지나가다가 간판 달으셨길래 찍어서 올려봅니다 .ㅎㅎ

전에 5단지 카페랑은 느낌이 확달라요~~

판썸이 여기 옆옆 가게 ?쪽으로 매장이전한다고 해요.ㅎㅎ

위치는 청라커낼에비뉴 2층입니다~~ 

근처에서 밥먹고 커피 즐기기 딱좋네요 ㅎㅎ 위치도 굳굳

요즘 청라커낼에비뉴에 가게가 많이 들어오는거 같아서 좋네요 .ㅎㅎㅎ

아 이건 너무 공감되고 웃겨서 찍어봤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당기라고 해도 미는사람 많죠 ㅋㅋㅋ저도 가끔 그랬는데

엄청 공감 ㅎㅎㅎㅎㅎ

메뉴도 엄청 많죠~~

디저트는 티라미수만 있네요 ㅎㅎ

그때 판썸때도 티라미수 맛있게 먹었는데 아마 같을거같네요 ㅎㅎ

커피 종류는 비슷한거같아요. 

원두는 두가지 중 고를 수 있습니다. (고소한맛/ 신맛) 

고민고민~~하다가 플랫화이트로 !!!

가게 느낌 싸악~ 바뀌였죠 ㅎㅎㅎ

우드인테리어로 다 제작 하신거같은데 분위기 넘넘 좋아서

많이 오실거같아요 ㅎㅎ

바닥 카페트 컬러도 선택 굳이네요 ㅎㅎㅎ

다음엔 저 바테이블 앞에서 앉아서 마셔봐야겠어요 ㅎㅎ

괜히 앉고싶네요 ㅋㅋㅋ

좌석도 꽤나 많은편!!!!

창문쪽은 바로 수변공원이라 뷰도 넘넘 좋아요 ~

천장도 높아서 훨씬더 넓어진 느낌이여서 넘넘 좋았습니다.

창 뷰가 좋아서 저기 자리 잡고 커피한잔마시면 더 더 좋겠죠 ?ㅎㅎㅎ

제가 시킨 플랫화이트 나왔습니다~~

아이스로 시켰어요 ㅋㅋ 이날 무쟈게 더웠거든용

이날 조경기능사 실기 작업형 하고온날이라...

땀 ..무쟈게 흘렸어요 ........

그래서 그런지 커피는..더더 꿀맛...

저는 신맛으로 골라서 마셨는데 

많이 시지않고 좋았어요 ~~ 

저는 원두는 신맛을 좋아하는데

라떼는 신맛으로 먹어야 맛있더라구요~~

잘 모를땐 바리스타님께 추천해달라고 하시면 되겠습니다~~ㅎㅎㅎ

사장님이 엄청 친절하시거든요..

전에 매장에서도 친절해서 좋았는데

부담도 안주시고 ㅋㅋ좋은듯 ㅎㅎ

혼자가기에도 좋은 것 같아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