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누의 이러쿵저러쿵일보

[안국역 카페] 서울 빵지순례 , 베이글맛집 ' 런던 뮤지엄 베이글 '

loading...

아무 의미 없음/디저트&카페

[안국역 카페] 서울 빵지순례 , 베이글맛집 ' 런던 뮤지엄 베이글 '

by nu_nu 2022. 8. 23.
반응형
런던 뮤지엄 베이글 안국점
서울 종로구 북촌로4길 20
https://www.instagram.com/london.bagel.museum/

[연남동카페] 서울카페 / 케이크 찐맛집 / 다회용기 / '얼스어스 earthus '

 

[연남동카페] 서울카페 / 케이크 찐맛집 / 다회용기 / '얼스어스 earthus '

얼스어스 earthus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 150 커피 5,000~ / 디저트 8000~ [연남동 맛집] 홍대데이트코스 파스타 맛집 ' 연남취향 ' [연남동 맛집] 홍대데이트코스 파스타 맛집 ' 연남취향 ' 연남취향 서울

sunudaily.com

쫀득쫀득 베이글 맛집 '코끼리 베이글'

 

쫀득쫀득 베이글 맛집 '코끼리 베이글'

코끼리베이글 주소 : 서울광역시 영등포구 선유로 176 ( 다리 밑에 있음.. 주차가 애매해서 주변 아파트쪽으로 가서 주차를 한 후에 걸어감 ㅜㅜ) 운영시간: 평일 08:30 - 20:00 전화번호 : 070-4184-0082 (

sunudaily.com


내 인생 베이글
베스트 3위 안에 등극한 런던 베이글 뮤지엄 입니다. ㅎㅎㅎ
아직까지 부동의 코끼리가 차지하고 있는데
코끼리베이글도 요즘 지점 늘려서 엄청 유명해졌죠 ㅎㅎㅎㅎ

저번주 휴가 받고 여행가기 전
하루 서울 나들이 가봤습니다.
평일에도 사람 많은데..
주말엔..왠지 먹지도 못할거같아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저건 오후 늦게 지나가다 다시 찍은거라 별로 없어보이는데
저 기다릴땐 많았답니다.
저는 1시쯤갔거든요 ...어마어마해요

카페 레이어드 ? 사장님이 운영하는 베이글집이라는데
암튼..돈이 돈을 번다고..
아이디어도 엄청나시고.. 대단하신거같아요 ..
가기 전에 후기로 볼때는
생각보다 그냥 그랬다 ~
그런글이 많아서 기대를 좀 내려놓고 ..갔어요

이때가 대기 할때인데.
매장에서 취식은 어렵고 포장만 가능해서 ... 슬펐습니다..
그냥 갈까하다가 이왕온거 사가자..싶어서 기다렸죠~~
근데 포장만 해서 그런지 금방 빠지긴했어요~

멀리서 보이는 이쁜 베이글들.........

여기 오픈이 8시 ? 인데 다음엔..일찍 가볼까봐요
앉아서 먹어보고 싶어요.
기분이 그렇잖아요 ~~ ㅋㅋㅋ분위기에도 먹는것인디~
가서 먹고 싶다면 일찍 가는것을 추천
그만큼 웨이팅은 더 심할거라고 예상합니다.!

도비!!!!!!!!
런던 여행가서 사오신거같은 .. 도비인형
저도 내년 유럽여행때 꼭..사올꺼예요 ㅎㅎㅎㅎ
보통 베이글 하면 뉴욕~ 인데
런던 베이글로 하신이유가 궁금하긴 했습둥..
런던도 베이글이 유명한가 ㅋㅋㅋㅋㅋ

종류가 많지 않았어요.
블루베리베이글 생각하고 왔는데 그건 없었구요 ...
먼저 프레즐베이글을 담았습니다...

체다치즈 감자베이글,
바질베이글,
페퍼로니치즈베이글
올리브베이글, 소금빵베이글,,

잠봉베이글도 있고
어니언 베이글
세사미베이글 정도 있었어요 ㅎㅎㅎ

어니언베이글도 하나 넣어주고 ,,

세사미도 그냥 구워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
ㅋㅋㅋㅋㅋ진짜 최고..
근데 크림치즈에 꿀발라 먹으니까 더더 맛있어서 저것도 추천 드릴께요 ,.,

이정도 담았습니다. ㅎㅎㅎ
더더 담을 수 있는데 이날 너무 뜨거운 날이라
많이 못사서..
다음엔 차를 갖고 갈까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차까지 ?ㅎㅎㅎ

크림치즈도 종류가 많았어요 .
후무스 도 있고,,
크림치즈도 사고 싶었는데
집에 크림치즈는 있어서 패스 ~ 들고다니기 힘들거 같은데
쨈 같이 들어있는 크림치즈도 정말 맛있어 보였음...
베이글 잔뜩사서 한강가서 먹는것도 괜찮을거같아요 .

이런건 바로 먹어줘야해서..
앞에 스벅가서 음료 큰거 시키고 몰래 먹었어요 ..
죄송합니다..
먹을 곳 이 없는데 빨리 먹었어야했어요.
그래서 양심껏 음료는 벤티로 시켜서 먹었습니다 ㅎㅎㅎㅎㅎ

찍고 올려서 보니 .... 초점이....ㅋㅋㅋㅋ
저의 최애.. 최고최고 추천 베이글은 체다치즈 감자베이글이예요..
이거 요물입니다.
안에 감자가 들어있고
위에 콤콤한 짭짤한 체다치즈가 위에 있는데
이게 최고예요..


그리고 전체적으로 베이글들이 다 쫀득쫀득 쫀쫀 .. 굳입니다.
담엔 저거 2개 이상은 살라구요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도산점도 있는데
메뉴가 다른지..
신메뉴도 있어요 !! 메뉴는 인스타그램으로 통해서 보시면 좋을것같습니다.
저는 재방문의사 100%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