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 의미 없음/디저트&카페

[편의점 간식추천] GS편의점 / 카멜커피 'camel coffee' / 홈런볼 커스터드 , 그릭요거트

nu_nu 2022. 6. 30. 17:23
728x90
반응형

GS편의점과자 추천 [신상과자] 동원 고추참치 맛 감자칩

 

GS편의점과자 추천 [신상과자] 동원 고추참치 맛 감자칩

GS편의점에서 구매 가격은 1,500원 고추참치맛, 야채참치맛, 리챔맛 있음 신상과자라면 꼭 사먹는 쥔장은 다 먹고 항상 리뷰를 안올려서 후회했습니다.. 이번 고추참치맛 감자칩 올려봅니다. 편의

sunudaily.com

[홈카페] 캡슐머신 , 네스프레소 에센자 미니 C30 제품 후기 / 리미티드에디션 / 매트블랙

 

[홈카페] 캡슐머신 , 네스프레소 에센자 미니 C30 제품 후기 / 리미티드에디션 / 매트블랙

구매처 : 현대백화점 내 네스프레소 매장 구매가격 : 179,000원 (캡슐 추가구매(4줄) 20,000원 할인 + H.point 10,000원 할인쿠폰 ) 등등 총 174,000원 정도 구매 컬러는 유광 블랙, 화이트 , 무광 블랙,화이트

sunudaily.com

아 이날은 달달한것이 땡겨서 저의 사랑 GS편의점에 들어가봤습니다..
새로운게 있으면 사먹으려고 돌고도는데
카멜커피 가 눈에 땋 보였어요.
https://www.fnnews.com/news/202204070805316761

 

GS리테일, 카멜커피와 협업..."커피·양갱 등 만든다"

[파이낸셜뉴스] GS리테일은 카멜커피와 손잡고 다양한 협업 상품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전국 '힙 플레이스' 입점 프로젝트 일환이다. GS리테일과 카멜커피는 이날 서울 강남구 카멜커피 도산

www.fnnews.com

검색해보니..
커피 말고도 양갱.. 미숫가루음료,, 이런것도 만든다고 하네요 ?
증말..기대된다..
GS편의점 사랑훼.. 항상 새로운걸 찾아내는 이곳..
입사하면 재밌을듯..

패키지 디자인부터
카멜커피 스럽게 잘 했어요 ㅎㅎㅎ
카멜커피..진짜 맛있는데...
더현대 카멜커피는..무슨 대기가 ...몇백번 하더라구요.
저는 도산공원점에 가보았는데 그땐 사람 별로 없었던거 같은데
갑자기 더현대에 입점하더니 난리가 났죠 ㅎㅎ
카멜커피 사장님은 뭔가 개척자.. 같은 스타일 ㅎㅎㅎㅎ
저번에도 노티드랑 도넛 협업했잖아용
그거 미숫가루맛 못먹어봐서 아쉬웠는데,,,

오렌즤컬러 레터링이 아주 돋보이는군요.


용량은 250ml 

칼로리는 135kal

음 ~ 맛은 크리미모카, 플랫화이트 두가지 이구

지금 gs에서 2+1 하고 있어서

3개 챙겨왔어요.

크리미2 ,플랫1 이렇게 사왔어요 ㅎㅎㅎ

마셔보니까

개인적으로..플랫화이트..에 한표 ..

아~~ 2+1 이라 크리미 2개를 가져왔는데 플랫을 가져올걸 그랬다~~~

하는 의견.

ㅋㅋㅋㅋ

근데 모카도 맛있어요.

좀 더 달달한쪽을 선호하시면 크리미모카..

약간 더 씁씁한 맛을 선호하면 플랫화이트~~ 커피맛이 더 진하게 느껴지는거 같습니다.

 

그리구 제가 .. 커피만 사왔을리가 없죠..

홈런볼 징차 좋아하는데

새로운 맛이 두개가 땋! 보이더라구요.

그릭요거트 맛, 커스터트맛 

그릭요거트..먹느라 사진안찍었는데

진짜 맛있어요.

그릭요거트가 더더 맛잇읍니다.

커스터드는 그냥 진짜 커스터드 맛이라

아는맛의 느낌 ㅋㅋㅋㅋ

그릭요거트가 살짝 조금 더 상큼함이 느껴지는데 미묘한 느낌이라

모를수도있어요 ㅋㅋ

근데 먹으면서 와 너무 맛있다.. 이럼서 먹은거 같아요 ㅎㅎ 그릭요거트 꼭 사가세요 !!!!! 

카멜커피는 gs편의점에만 판매한다고 그러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