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누의 이러쿵저러쿵일보

장인한과 약과 구매 , 손찹쌀약과 , 약게팅 , 온라인구매

loading...

아무 의미 없음/디저트&카페

장인한과 약과 구매 , 손찹쌀약과 , 약게팅 , 온라인구매

by nu_nu 2022. 12. 3.
반응형
장인한과 
온라인납품 ( 원앤온스토어 )
https://smartstore.naver.com/won_on/products/6280137173

[청라카페] 분위기 좋은 브런치 카페 ' 판썸 fanxsum '

 

[청라카페] 분위기 좋은 브런치 카페 ' 판썸 fanxsum '

인천 서구 청라에메랄드로 79 커낼에비뉴 2층 A69,70호 판썸 [청라맛집] 닭갈비 좋아하시면 무조건 여기 ! ' 아랜역물닭갈비 ' [청라맛집] 닭갈비 좋아하시면 무조건 여기 ! ' 아랜역물닭갈비 ' 아랜

sunudaily.com

[청라맛집] 한우곱창 맛집 '소팔소곱창'

 

[청라맛집] 한우곱창 맛집 '소팔소곱창'

소팔소곱창 청라점 인천 서구 중봉대로612번길 10 1층 115호 한우소곱창 23,000원 / 밀키트도 판매! [청라맛집] 닭갈비 좋아하시면 무조건 여기 ! ' 아랜역물닭갈비 ' [청라맛집] 닭갈비 좋아하시면 무

sunudaily.com

 

몇개월 동안 장인 더 사이트에서 구매하려고 애썼는데 ,, 

이상하게 .. 제 눈에만 안바뀌는 품절.. 버튼 ㅎㅎㅎㅎㅎ

그래서 온라인 다른구매처를 찾아보니

원앤온스토어, 다미당 두군데가 있더라구요!

다미당에서도 도전했지만 실패..

원앤온스토어에서 긴 잠복끝에 성.공!

엄마랑 옆에서 같이 했는데 저만 성공했어요 ㅋㅋㅋㅋㅋㅋ

 

회사에 있었는데

집에 도착했나봐요

오자마자 엄마가 뜯어먹고는 ㅋㅋㅋㅋㅋ넘 맛있다며!!!!

그날 너무 집에 빨리 가고싶었음 ㅋㅋㅋㅋ

포장을 뚫고 보이는 저 쫀뜩함 ㅋㅋㅋㅋㅋㅋㅋ

후기에는 꾸덕 촉촉하다고 하는데 정말 기대가 되더라구요 ㅋㅋ

저는 일단 로그인 다해놓고

주소도 제대로 적어놓고 

간편결제까지 다 준비한 상태에 

요이땅! 했습니다.

그래야 바로 결제 넘어가서 비번누르면 금방이라 ... 

핸드폰으로 하는게 더 빠르고 잘되는거 같아요 ㅋㅋㅋㅋ

 

다른 떡집 약과와 넘사벽인

비주얼과 ㅋㅋㅋ사이즈 ㅋㅋㅋ

손바닥만한게

엄청 크고 좋았어요 !

한팩엔 9개가 들어있구 

가격은 2팩에 22,000만원입니다. (택비는 따로 입니다. )

그래서 총 25,000원 결제 했어요!

그럼 약과는 18개가 되는것~~

포장지 뜯을때 엄청 꾸덕하고 집청이 가득 묻어있어서

찐~득하구요~~~ ㅋㅋㅋㅋㅋㅋ

아 신난다 ~

구매 성공했다고 주변에 많이 나눠줘서 벌써 없어요 ㅋㅋㅋㅋ

윤기가 자르르 흐르죠 ?ㅋㅋㅋ

딱딱할거라 생각하실텐데

겉은 약간 그런느낌인데 먹으면 속은 촉촉해요 ...ㅋㅋㅋ

신기하다 ..

단면샷 ~~갑니다 ㅋㅋㅋㅋ

사진으로 봐도 촉촉해 보이는 비주얼 ....ㅋㅋㅋ

저 약과 진짜 좋아해서

이것저것 다 사먹어봤는데

역시는 역시구..

왜 이렇게 난리인지 알겠음.

그리고 생각보다 ? 안달아서 좋았어요 ㅋㅋㅋㅋ

꼭 성공하세요 !!!!

성공한만큼 맛있음 ㅋㅋㅋㅋ 굳굳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