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누의 이러쿵저러쿵일보

입맛 되찾아주는 매콤한 명태조림 맛집 ’명태어장 청라점’

loading...

아무 의미 없음

입맛 되찾아주는 매콤한 명태조림 맛집 ’명태어장 청라점’

by nu_nu 2019. 11. 18.
반응형


명태조림 전문점 명태어장에 왔습니다~
명태어장은 체인점이더라구요!
우리동네에서 정말 핫한 명태조림 맛집인데!
체인점이였다니~



매콤명태조림을 주문했구요~
매일 11시에서 15시까진 점심메뉴 할인이되서
매콤명태조림을 좀 더 저렴하게 드실 수 있어요!



밑반찬도 잘나오구요
저 콩나물은 그냥 먹어도 되고
명태조림에 넣어서 비벼먹으면 더 맛있어요!
그리고 구운김에 명태조림을 싸서 먹어요~



매콤명태조림 이름에 맞게 정말 매콤해 보이는 비주얼이죠? ㅋㅋ
저는 매운거 못먹는데
매워하면서 먹어요 ㅋㅋㅋ
맛있게 매운맛!
달달하고 매운맛이예요!



4인분이라 그런지 양이 엄청 많아 보이죠?
4인이 시켜서 먹어도 남는 양이 였어요!
양은 두말할것없이 푸짐!



참깨 솔솔 뿌려 고소한맛도 더하고
명태도 살이 많아서 먹을것도 많아요~
그리고 살이 탱탱하네요!
싱싱한 명태로 조림하나봐요!



밥 두그릇은 그냥 뚝딱!
소스를 밥에 그냥 비벼만 먹어도 밥도둑! ㅋㅋㅋㅋ

시래기명태조림도 판매하는데 많이들 사드시더라구요!
시래기까지 들어있으면 더 맛있을거같아요!
다음엔 시래기명태조림으로 시켜먹어보려구요!

매콤한것이 땡기는 날에는 명태조림을 드셔보시는게 어떠신가요?! 집나간 입맛도 되찾게하는 매콤한 명태조림 강추합니다!!


반응형

댓글